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마린187
2010-12-27 13:56:39
727
글번호 34585
답변완료
참조데이타 2, 3를 이용하여 지표를 만들고자 합니다. plot1(data2(c)+data3(c)); 위와같은 식에...기준선 "0"을 첨부해주세요 (나름해보려고 해도 계속 오류가 나네요...ㅜ.ㅜ) 그리고... 1. 기준선 "0"값이 지표중간에 위치시키고 2. 기준선 "0" 이상일때는 빨간색 막대그래프 "0" 미만일때는 파란색 막대그래프 표시되게 해주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7 16:51: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plot1(data2(c)+data3(c)); PlotBaseLine1(0); 2, if data2(c)+data3(c) > 0 Then plot1(data2(c)+data3(c),"1",red); Else plot1(data2(c)+data3(c),"1",blue); PlotBaseLine1(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마린18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참조데이타 2, 3를 이용하여 지표를 만들고자 합니다. plot1(data2(c)+data3(c)); 위와같은 식에...기준선 "0"을 첨부해주세요 (나름해보려고 해도 계속 오류가 나네요...ㅜ.ㅜ) 그리고... 1. 기준선 "0"값이 지표중간에 위치시키고 2. 기준선 "0" 이상일때는 빨간색 막대그래프 "0" 미만일때는 파란색 막대그래프 표시되게 해주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