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0-12-27 13:56:39
727
글번호 34585
참조데이타 2, 3를 이용하여 지표를 만들고자 합니다.
plot1(data2(c)+data3(c));
위와같은 식에...기준선 "0"을 첨부해주세요
(나름해보려고 해도 계속 오류가 나네요...ㅜ.ㅜ)
그리고...
1. 기준선 "0"값이 지표중간에 위치시키고
2. 기준선 "0" 이상일때는 빨간색 막대그래프
"0" 미만일때는 파란색 막대그래프 표시되게 해주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7 16:51: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plot1(data2(c)+data3(c));
PlotBaseLine1(0);
2,
if data2(c)+data3(c) > 0 Then
plot1(data2(c)+data3(c),"1",red);
Else
plot1(data2(c)+data3(c),"1",blue);
PlotBaseLine1(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마린18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참조데이타 2, 3를 이용하여 지표를 만들고자 합니다.
plot1(data2(c)+data3(c));
위와같은 식에...기준선 "0"을 첨부해주세요
(나름해보려고 해도 계속 오류가 나네요...ㅜ.ㅜ)
그리고...
1. 기준선 "0"값이 지표중간에 위치시키고
2. 기준선 "0" 이상일때는 빨간색 막대그래프
"0" 미만일때는 파란색 막대그래프 표시되게 해주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