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12-27 16:43:33
878
글번호 34597
답변완료
이평 크로스 내에서 전고점 전저점 라인을 긋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20일선 60일선 이평을 크로스를 기준으로 전크로스 지점과 전전 크로스 지점의 고점/ 저점을 라인으로 표시할수 있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아래 지표식은 크로스 시점봉의 고점과 저점이 표시 되는군요. 제가 나타내고 싶은것은 크로스 시점의 고점과 저점이 아니라. 크로스 전 한단계 크로스 내어서 고점과 저점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or CrossDown(var1,var2) Then{ value1 = H; value2 = L; value11 = value1[1]; value12 = value2[1]; }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1,"고",RED); plot2(value12,"저",BLUE); 이렇게 하면 크로스 봉의 저점과, 고점을 나타냅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7 17:29: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or CrossDown(var1,var2) Then{ value1 = H; value2 = L; value11 = value1[1];#전크로스와 전전 크로스 사이의 고가중 최고가 value12 = value2[1];#전크로스와 전전 크로스 사이의 저가중 최저가 } #직전 크로스와 현재봉 사이의 고가중 최고가 저가중 최저가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1,"고",RED); plot2(value12,"저",BLUE); 부등호하나가 잘못작성되어 발생된 내용 같습니다. 위식은 만약 크로스4 --> 크로스3 --> 크로스2 --> 크로스1--> 현재 와 같다면 크로스2와 크로스1 사이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지표로 그리는 지표식입니다. 다시 적용해 보시고 의도와 다르시면 내일 오전에 02-3453-1060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kmba2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 이평 크로스 내에서 전고점 전저점 라인을 긋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20일선 60일선 이평을 크로스를 기준으로 전크로스 지점과 전전 크로스 지점의 고점/ 저점을 라인으로 표시할수 있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아래 지표식은 크로스 시점봉의 고점과 저점이 표시 되는군요. 제가 나타내고 싶은것은 크로스 시점의 고점과 저점이 아니라. 크로스 전 한단계 크로스 내어서 고점과 저점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or CrossDown(var1,var2) Then{ value1 = H; value2 = L; value11 = value1[1]; value12 = value2[1]; }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1,"고",RED); plot2(value12,"저",BLUE); 이렇게 하면 크로스 봉의 저점과, 고점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