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2010-12-27 16:43:33
878
글번호 34597
이평 크로스 내에서 전고점 전저점 라인을 긋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20일선 60일선 이평을 크로스를 기준으로
전크로스 지점과 전전 크로스 지점의 고점/ 저점을
라인으로 표시할수 있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아래 지표식은 크로스 시점봉의 고점과 저점이 표시 되는군요.
제가 나타내고 싶은것은 크로스 시점의 고점과 저점이 아니라.
크로스 전 한단계 크로스 내어서 고점과 저점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or CrossDown(var1,var2) Then{
value1 = H;
value2 = L;
value11 = value1[1];
value12 = value2[1];
}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1,"고",RED);
plot2(value12,"저",BLUE);
이렇게 하면 크로스 봉의 저점과, 고점을 나타냅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7 17:29: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or CrossDown(var1,var2) Then{
value1 = H;
value2 = L;
value11 = value1[1];#전크로스와 전전 크로스 사이의 고가중 최고가
value12 = value2[1];#전크로스와 전전 크로스 사이의 저가중 최저가
}
#직전 크로스와 현재봉 사이의 고가중 최고가 저가중 최저가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1,"고",RED);
plot2(value12,"저",BLUE);
부등호하나가 잘못작성되어 발생된 내용 같습니다.
위식은 만약 크로스4 --> 크로스3 --> 크로스2 --> 크로스1--> 현재 와 같다면
크로스2와 크로스1 사이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지표로 그리는 지표식입니다.
다시 적용해 보시고 의도와 다르시면
내일 오전에 02-3453-1060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kmba2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 이평 크로스 내에서 전고점 전저점 라인을 긋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20일선 60일선 이평을 크로스를 기준으로
전크로스 지점과 전전 크로스 지점의 고점/ 저점을
라인으로 표시할수 있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아래 지표식은 크로스 시점봉의 고점과 저점이 표시 되는군요.
제가 나타내고 싶은것은 크로스 시점의 고점과 저점이 아니라.
크로스 전 한단계 크로스 내어서 고점과 저점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or CrossDown(var1,var2) Then{
value1 = H;
value2 = L;
value11 = value1[1];
value12 = value2[1];
}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1,"고",RED);
plot2(value12,"저",BLUE);
이렇게 하면 크로스 봉의 저점과, 고점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