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청산식

프로필 이미지
광팔이자객
2010-12-27 17:47:01
748
글번호 34603
답변완료
진입된상태에서 1포인트이상수익인 상태에서 반대로 장대음.양봉(0.5포이상)의 봉이뜨면 바로 청산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3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8 11:14:2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팔이자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식 > 진입된상태에서 1포인트이상수익인 상태에서 반대로 장대음.양봉(0.5포이상)의 봉이뜨면 바로 청산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광팔이자객

2010-12-28 12:37:55

1포 수익에서 0.5포 되돌려졌을때가 아니고 하나의 봉이 0.5포이상되는 반대방향장봉이 생겼을때 청산하는 식 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청산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팔이자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식 > 진입된상태에서 1포인트이상수익인 상태에서 반대로 장대음.양봉(0.5포이상)의 봉이뜨면 바로 청산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8 13:56: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직전에 올려드린 식인 진입이후의 1포인트 이상 수익이 발생한 적이 있고 0.5이상의 반대장봉이 생길경우 청산하는 식이었습니다. 진입이후의 수익을 염두에 두지 않으시면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되며 If MarketPosition == 1 and C <= O-0.5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 >= O+0.5 Then ExitShort(); 반대장봉이 생기고 이때도 1포이상 수익이 난 상태라면 아래의 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C <= O-0.5 and C >= entryprice+1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 >= O+0.5 and C <= EntryPrice-1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팔이자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청산식 > 1포 수익에서 0.5포 되돌려졌을때가 아니고 하나의 봉이 0.5포이상되는 반대방향장봉이 생겼을때 청산하는 식 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청산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팔이자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식 > 진입된상태에서 1포인트이상수익인 상태에서 반대로 장대음.양봉(0.5포이상)의 봉이뜨면 바로 청산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