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청산식
2010-12-27 17:47:01
748
글번호 34603
진입된상태에서 1포인트이상수익인 상태에서 반대로 장대음.양봉(0.5포이상)의 봉이뜨면 바로 청산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8 11:14:2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팔이자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식
> 진입된상태에서 1포인트이상수익인 상태에서 반대로 장대음.양봉(0.5포이상)의 봉이뜨면 바로 청산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광팔이자객
2010-12-28 12:37:55
1포 수익에서 0.5포 되돌려졌을때가 아니고 하나의 봉이 0.5포이상되는 반대방향장봉이 생겼을때 청산하는 식 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청산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팔이자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식
> 진입된상태에서 1포인트이상수익인 상태에서 반대로 장대음.양봉(0.5포이상)의 봉이뜨면 바로 청산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8 13:56: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직전에 올려드린 식인
진입이후의 1포인트 이상 수익이 발생한 적이 있고
0.5이상의 반대장봉이 생길경우 청산하는 식이었습니다.
진입이후의 수익을 염두에 두지 않으시면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되며
If MarketPosition == 1 and C <= O-0.5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 >= O+0.5 Then ExitShort();
반대장봉이 생기고 이때도 1포이상 수익이 난 상태라면
아래의 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C <= O-0.5 and C >= entryprice+1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 >= O+0.5 and C <= EntryPrice-1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팔이자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청산식
> 1포 수익에서 0.5포 되돌려졌을때가 아니고 하나의 봉이 0.5포이상되는 반대방향장봉이 생겼을때 청산하는 식 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청산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1 and c >= O+0.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팔이자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식
> 진입된상태에서 1포인트이상수익인 상태에서 반대로 장대음.양봉(0.5포이상)의 봉이뜨면 바로 청산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