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sdfadfe
2010-12-27 19:41:07
756
글번호 34604
답변완료
1. 재무검색의 시가총액을 포함시켰는데요 뭔가이상합니다. 이트레이드증권에서 제공되는 목록하고 비교해봤는데말이죠 1억원 이상 9999999억 이하인 종목 으로 검색했는데 예스에서는 66건밖에 검색이되질않습니다. 단위가 잘못된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2. 현재가+- 1호가로 설정해서 주문하는것이랑 (자동) { buy("매수1",atstop,NextBarOpen-PriceScale,int((잔고*0.33)/C)); buy("매수2",atlimit,NextBarOpen+PriceScale,int((잔고*0.33)/C)); buy("매수3",atmarket,def,Int((잔고*0.33)/C)*0.33); onclose/atmarkt은 현재가 0틱 atstop은 현재가 +1틱 Atlimit은 현재가 -1틱 } (수동) 이랑 주문이 같게나가나요? 예를들어 현재가가 5000원인종목이있을때 현재가±1 호가로 설정시 5000원의 호가단위인 10원이 올라간 5010원으로 매수가 들어가잖아요 이거랑, 식으로 직접 수식을 작성해서 현재가에 50% 1호가 위가격인 5010원에 50% 이두개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전자에서는 현재가가 5000 일때 +1호가로 주문시 현재가에 매도 물량이 남아있으면 현재가로 매수가되는 방식인건가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8 13:53:5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재무데이터에 이상이 있어 현재 관련부서에서 수정중에 있습니다. 시일이 다소 소모될것으로 판단되어 다음주 중에 복구될 예정입니다.. 2. 수식에서는 주문가격을 지정하는 란이 없습니다. 수식에서 atstop과 atlmit은 신호가 발생되는 가격을 지정하는 부분이며 현재가로는 가격을 지정할 수도 없습니다. buy("b",atstop,c+Pricescale); 은 현재가가 아닌 직전봉(최근 완성봉)의 종가로 직전봉 종가대비 한틱 높은 시세가 발생하면 주문을 발생한다는 식입니다. 이때 주문가격은 설정창에서 설정한 가격이 적용됩니다. 설정창에서 진입가격을 현재가+-1호가로 하시고 신호발생시 현재가가 5000원이면 5010에 주문이 나가게 되며 이때 현재가가 매도1호가이면 매도1호가(5000)에 체결됩니다. 주문가격은 무조건 설정창의 내용으로 설정됩니다. 수식에서는 주문가격을 지정하는 란이 없으므로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sdfadf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드립니다. > 1. 재무검색의 시가총액을 포함시켰는데요 뭔가이상합니다. 이트레이드증권에서 제공되는 목록하고 비교해봤는데말이죠 1억원 이상 9999999억 이하인 종목 으로 검색했는데 예스에서는 66건밖에 검색이되질않습니다. 단위가 잘못된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2. 현재가+- 1호가로 설정해서 주문하는것이랑 (자동) { buy("매수1",atstop,NextBarOpen-PriceScale,int((잔고*0.33)/C)); buy("매수2",atlimit,NextBarOpen+PriceScale,int((잔고*0.33)/C)); buy("매수3",atmarket,def,Int((잔고*0.33)/C)*0.33); onclose/atmarkt은 현재가 0틱 atstop은 현재가 +1틱 Atlimit은 현재가 -1틱 } (수동) 이랑 주문이 같게나가나요? 예를들어 현재가가 5000원인종목이있을때 현재가±1 호가로 설정시 5000원의 호가단위인 10원이 올라간 5010원으로 매수가 들어가잖아요 이거랑, 식으로 직접 수식을 작성해서 현재가에 50% 1호가 위가격인 5010원에 50% 이두개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전자에서는 현재가가 5000 일때 +1호가로 주문시 현재가에 매도 물량이 남아있으면 현재가로 매수가되는 방식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