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동 평균 질문

프로필 이미지
대박나세요
2010-12-27 23:06:12
745
글번호 34607
답변완료
예를 들어 5일전 10일선을 구하는 식은 어떤 것이 맞나요? 1. Ma(C, 10)[5] 2. Ma(C[5], 10) 3. var1 = Ma(C, 10); var1[5]; Highest 같은 함수도 위와 같은 맥락에서 뭐가 맞는지 부탁드립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검색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8 14:19: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3개 표현 모두 동일한 내용으로 모두 맞는 표현입니다. highest도 같습니다. 기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var1 = highest(H,10); plot1(highest(H,10)[5]); plot2(highest(H[5],10)); plot3(var1[5]); 지표로 그려보시면 똑같은 값이 3개 출력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박나세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동 평균 질문 > 예를 들어 5일전 10일선을 구하는 식은 어떤 것이 맞나요? 1. Ma(C, 10)[5] 2. Ma(C[5], 10) 3. var1 = Ma(C, 10); var1[5]; Highest 같은 함수도 위와 같은 맥락에서 뭐가 맞는지 부탁드립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