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로직문의
2010-12-28 13:46:49
795
글번호 34610
매매동향과 연결해서 진입식을 만들수 있나여?
예를 들어 외국인 매매 3일 연속 양전환이면 매수....3일연속 음전환이면 매도....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8 14:47:5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ta2(CloseD(0)>OpenD(0) and Closed(1)>OpenD(1) and CloseD(2)>OpenD(2)) Then
buy();
if data2(CloseD(0)<OpenD(0) and Closed(1)<OpenD(1) and CloseD(2)<OpenD(2)) Then
sell();
참조종목으로 외국인 관련 데이터를 추가하시고 식을 적용하시면 됩니다.
참조종목은 종목선택버튼(돋보기아이콘) 중 오른쪽을 누르시면 되며
해당 화면의 참조탭에 외국인 관련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팔이자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로직문의
>
매매동향과 연결해서 진입식을 만들수 있나여?
예를 들어 외국인 매매 3일 연속 양전환이면 매수....3일연속 음전환이면 매도....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