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승률도 괜찮고해서요?
2010-12-28 20:28:58
966
글번호 34621
수수료는 기본0.1/0.1(%)이고요, 손익비 1.5~1.8까지 조정가능, 대신승률낮아짐
평가좀 부탁드려서요 괜찮은가 조언좀
답변 2
반갑
2010-12-28 20:58:06
쪽박차십니다.
아마도 스토캐스틱 기간을 조금 길게 하면 그정도 수익률은 나올껄요.. ㅋㅋ
그보다
코스닥 잡주들을 가지고 테스트 해보세요.
> 12312r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승률도 괜찮고해서요?
> 수수료는 기본0.1/0.1(%)이고요, 손익비 1.5~1.8까지 조정가능, 대신승률낮아짐
평가좀 부탁드려서요 괜찮은가 조언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9 09:11:5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실제매매의 투입은 어렵다고 판단됩니다.
최대손실과 최대손실폭이 수익에 비해 너무 크게 발생하므로 위험이 큰 시스템 입니다.
또한 수익/손실 거래 평균 봉수로 판단 할 때,하나의 봉에서 진입청산을 발생시키는 내용같습니다.
과거의 봉에는 봉자체에 모든 틱이 있지않고 시고저종가만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과거 봉의 움직임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정한 가설에
의해 움직인것으로 판단하므로 실제와 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esstock.com/YesTrader/YesLanguage/YesLanguage_help/4_7.htm
즐거운 하루되세요
> 12312r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승률도 괜찮고해서요?
> 수수료는 기본0.1/0.1(%)이고요, 손익비 1.5~1.8까지 조정가능, 대신승률낮아짐
평가좀 부탁드려서요 괜찮은가 조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