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동일한 시스템에 옵션을 매매하려고 하는데
2010-12-28 21:00:53
794
글번호 34623
안녕하십니까.
동일한 로직을 가지고 몇가지 옵션종목에 동시에 적용하는데
일정한 가격이내에 들어오면 그 종목만 거래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예를 들어 옵션 가격이 1.0~2.5 사이인 종목만 거래하고 싶은데
만기일 근처에는 한종목 정도만 나오지만 만기일 많이 남은 시점에는
여러개의 종목이 동시에 매매하게 될 수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한개의 종목이 들어가면 다른 종목은 들어가지 않도록 할 수 있나요?
또 한가지...
외부에서 종목을 파일이나 기타 방법을 선정해 놓으면
예스에서 파일을 읽어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9 09:23: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에서는 종목을 자동으로 선택하게 할 수 없습니다.
거래하고자 하는 종목의 차트를 열어 시스템을 걸어주셔야 하므로
해당 부분은 사용자분께서 수동으로 컨트롤 하셔야 합니다.
외부파일을 읽어와 처리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gues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동일한 시스템에 옵션을 매매하려고 하는데
> 안녕하십니까.
동일한 로직을 가지고 몇가지 옵션종목에 동시에 적용하는데
일정한 가격이내에 들어오면 그 종목만 거래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예를 들어 옵션 가격이 1.0~2.5 사이인 종목만 거래하고 싶은데
만기일 근처에는 한종목 정도만 나오지만 만기일 많이 남은 시점에는
여러개의 종목이 동시에 매매하게 될 수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한개의 종목이 들어가면 다른 종목은 들어가지 않도록 할 수 있나요?
또 한가지...
외부에서 종목을 파일이나 기타 방법을 선정해 놓으면
예스에서 파일을 읽어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