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동일한 시스템에 옵션을 매매하려고 하는데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12-28 21:00:53
794
글번호 34623
답변완료
안녕하십니까. 동일한 로직을 가지고 몇가지 옵션종목에 동시에 적용하는데 일정한 가격이내에 들어오면 그 종목만 거래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예를 들어 옵션 가격이 1.0~2.5 사이인 종목만 거래하고 싶은데 만기일 근처에는 한종목 정도만 나오지만 만기일 많이 남은 시점에는 여러개의 종목이 동시에 매매하게 될 수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한개의 종목이 들어가면 다른 종목은 들어가지 않도록 할 수 있나요? 또 한가지... 외부에서 종목을 파일이나 기타 방법을 선정해 놓으면 예스에서 파일을 읽어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9 09:23: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에서는 종목을 자동으로 선택하게 할 수 없습니다. 거래하고자 하는 종목의 차트를 열어 시스템을 걸어주셔야 하므로 해당 부분은 사용자분께서 수동으로 컨트롤 하셔야 합니다. 외부파일을 읽어와 처리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gues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동일한 시스템에 옵션을 매매하려고 하는데 > 안녕하십니까. 동일한 로직을 가지고 몇가지 옵션종목에 동시에 적용하는데 일정한 가격이내에 들어오면 그 종목만 거래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예를 들어 옵션 가격이 1.0~2.5 사이인 종목만 거래하고 싶은데 만기일 근처에는 한종목 정도만 나오지만 만기일 많이 남은 시점에는 여러개의 종목이 동시에 매매하게 될 수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한개의 종목이 들어가면 다른 종목은 들어가지 않도록 할 수 있나요? 또 한가지... 외부에서 종목을 파일이나 기타 방법을 선정해 놓으면 예스에서 파일을 읽어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