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봉 사용한 시초가 매수

프로필 이미지
새로운세상
2010-12-28 21:15:02
848
글번호 34624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다음 수식과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data2 : 미국 나스닥지수 (일봉) 전일 나스닥지수가 전전일에 비하여 상승하였는데, 금일 선물시초가도 상승 출발하면 시초가 이후 즉시 매수 (초봉 사용) 우선 위의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일봉, 초봉 고려하여 부탁드립니다) ----------------------- 위의 내용에서 선물시초가가 상승이면 즉시 매수하기 위하여 주데이타인 연결선물을 초봉으로 사용하고, data2는 일봉을 사용하였는데 아침 장개시전 접속을 해보면 데이타가 제대로 안나옵니다. 연결선물지수를 분봉으로 하면 데이타 문제는 없으나 약 1분간의 시간gap이 발생하기 때문에 원래 의도한 바와 달라집니다. 의도한대로 위의 내용이 적용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9 09:29: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아래와 같이 작성하는 외에는 다르게 처리될수 없을 것 같습니다. if dayindex == 0 and data2(c> C[1]) and dayopen > DayClose(1)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새로운세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봉 사용한 시초가 매수 > 안녕하세요... 다음 수식과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data2 : 미국 나스닥지수 (일봉) 전일 나스닥지수가 전전일에 비하여 상승하였는데, 금일 선물시초가도 상승 출발하면 시초가 이후 즉시 매수 (초봉 사용) 우선 위의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일봉, 초봉 고려하여 부탁드립니다) ----------------------- 위의 내용에서 선물시초가가 상승이면 즉시 매수하기 위하여 주데이타인 연결선물을 초봉으로 사용하고, data2는 일봉을 사용하였는데 아침 장개시전 접속을 해보면 데이타가 제대로 안나옵니다. 연결선물지수를 분봉으로 하면 데이타 문제는 없으나 약 1분간의 시간gap이 발생하기 때문에 원래 의도한 바와 달라집니다. 의도한대로 위의 내용이 적용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