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봉 사용한 시초가 매수
2010-12-28 21:15:02
848
글번호 34624
안녕하세요...
다음 수식과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data2 : 미국 나스닥지수 (일봉)
전일 나스닥지수가 전전일에 비하여 상승하였는데,
금일 선물시초가도 상승 출발하면 시초가 이후 즉시 매수 (초봉 사용)
우선 위의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일봉, 초봉 고려하여 부탁드립니다)
-----------------------
위의 내용에서 선물시초가가 상승이면 즉시 매수하기 위하여
주데이타인 연결선물을 초봉으로 사용하고, data2는 일봉을 사용하였는데
아침 장개시전 접속을 해보면 데이타가 제대로 안나옵니다.
연결선물지수를 분봉으로 하면 데이타 문제는 없으나 약 1분간의 시간gap이
발생하기 때문에 원래 의도한 바와 달라집니다.
의도한대로 위의 내용이 적용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9 09:29: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아래와 같이 작성하는 외에는
다르게 처리될수 없을 것 같습니다.
if dayindex == 0 and data2(c> C[1]) and dayopen > DayClose(1)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새로운세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봉 사용한 시초가 매수
> 안녕하세요...
다음 수식과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data2 : 미국 나스닥지수 (일봉)
전일 나스닥지수가 전전일에 비하여 상승하였는데,
금일 선물시초가도 상승 출발하면 시초가 이후 즉시 매수 (초봉 사용)
우선 위의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일봉, 초봉 고려하여 부탁드립니다)
-----------------------
위의 내용에서 선물시초가가 상승이면 즉시 매수하기 위하여
주데이타인 연결선물을 초봉으로 사용하고, data2는 일봉을 사용하였는데
아침 장개시전 접속을 해보면 데이타가 제대로 안나옵니다.
연결선물지수를 분봉으로 하면 데이타 문제는 없으나 약 1분간의 시간gap이
발생하기 때문에 원래 의도한 바와 달라집니다.
의도한대로 위의 내용이 적용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