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문의(지표에 볼밴적용)

프로필 이미지
무영자
2010-12-29 03:11:44
801
글번호 34626
답변완료
아래와 같은 수식이 있습니다. ----- Input : Period(14); var : sumGap(0), gap(0), GO(0), GH(0), GL(0), GC(0); if date!=date[1] then { // 날짜가 변경되는 봉에서(분봉에서 첫번째 봉) gap = Open-Close[1]; // 시가에서 전일종가를 차감한 일간갭을 저장 sumGap = sumGap+gap; // 당일의 일간갭과 과거의 일간갭 누적치를 더하여 저장 } GO = O - sumGap;// 갭보정 시가 GH = H - sumGap;// 갭보정 고가 GL = L - sumGap;// 갭보정 저가 GC = C - sumGap;// 갭보정 종가 var1 = LRS(GC,Period);#LRL이면 var1 = LRL(GC,Period);로 교체 if var1 > var1[1] Then plot1(var1,"!",red); Else plot1(var1,"!",blue); ====== 여기에 볼린저 밴드 20,2를 넣고 싶습니다. 과거 사례에 보면 rsi에 볼린저밴드를 적용한 사례에 대한 응답이 있더군요 input : RSI_Period(8),BB_Period(20),D1(2); var : RSIv(0),upv(0),dnv(0); RSIv = RSI(RSI_Period); upv = Ma(RSIv,BB_Period) + D1 * std(RSIv,BB_Period); dnv = ma(RSIv,BB_Period) - D1 * std(RSIv,BB_Period) ; plot1(RSIV); plot2(upv); plot2(dnv); PlotBaseLine1(70); PlotBaseLine2(30); ====== 위의 URL지표에 볼린저밴드를 넣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9 09:35: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4); input : BB_Period(20),D1(2); var : sumGap(0), gap(0), GO(0), GH(0), GL(0), GC(0),upv(0),dnv(0); if date!=date[1] then { // 날짜가 변경되는 봉에서(분봉에서 첫번째 봉) gap = Open-Close[1]; // 시가에서 전일종가를 차감한 일간갭을 저장 sumGap = sumGap+gap; // 당일의 일간갭과 과거의 일간갭 누적치를 더하여 저장 } GO = O - sumGap;// 갭보정 시가 GH = H - sumGap;// 갭보정 고가 GL = L - sumGap;// 갭보정 저가 GC = C - sumGap;// 갭보정 종가 var1 = LRS(GC,Period);#LRL이면 var1 = LRL(GC,Period);로 교체 upv = Ma(var1,BB_Period) + D1 * std(var1,BB_Period); dnv = ma(var1,BB_Period) - D1 * std(var1,BB_Period) ; if var1 > var1[1] Then plot1(var1,"!",red); Else plot1(var1,"!",blue); plot2(Upv); plot3(Dnv);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영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문의(지표에 볼밴적용) > 아래와 같은 수식이 있습니다. ----- Input : Period(14); var : sumGap(0), gap(0), GO(0), GH(0), GL(0), GC(0); if date!=date[1] then { // 날짜가 변경되는 봉에서(분봉에서 첫번째 봉) gap = Open-Close[1]; // 시가에서 전일종가를 차감한 일간갭을 저장 sumGap = sumGap+gap; // 당일의 일간갭과 과거의 일간갭 누적치를 더하여 저장 } GO = O - sumGap;// 갭보정 시가 GH = H - sumGap;// 갭보정 고가 GL = L - sumGap;// 갭보정 저가 GC = C - sumGap;// 갭보정 종가 var1 = LRS(GC,Period);#LRL이면 var1 = LRL(GC,Period);로 교체 if var1 > var1[1] Then plot1(var1,"!",red); Else plot1(var1,"!",blue); ====== 여기에 볼린저 밴드 20,2를 넣고 싶습니다. 과거 사례에 보면 rsi에 볼린저밴드를 적용한 사례에 대한 응답이 있더군요 input : RSI_Period(8),BB_Period(20),D1(2); var : RSIv(0),upv(0),dnv(0); RSIv = RSI(RSI_Period); upv = Ma(RSIv,BB_Period) + D1 * std(RSIv,BB_Period); dnv = ma(RSIv,BB_Period) - D1 * std(RSIv,BB_Period) ; plot1(RSIV); plot2(upv); plot2(dnv); PlotBaseLine1(70); PlotBaseLine2(30); ====== 위의 URL지표에 볼린저밴드를 넣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