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0-12-29 12:07:38
746
글번호 34632
두가지 문의 드려 봅니다.
1. 옵션 양매도 시스템
간단한 옵션당일양매도 시스템 하나 문의.
설정방법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선물5분봉기준 : 5/20 이평 골드 크로스날때 동시 +-1외가 양매도
손절: 선물기준 당일고점에서 -4포인트
그외 당일종가청산.
//-------------------------------------------
2.선물 일봉 시스템
일봉기준으로 첫진입하고 청산후터는 ,
두번째부터의 진입을 조금 다르게 하려고 합니다.
첫진입은 (진입명 "b") (첫한번만 되게 두번째부터는 조건걸고)
5/20 골드날때 매수후
5/60 데드시 청산. 청산명("x")
두번째 진입부터는
"x" 청산이 있어야하고 and
청산후 10개봉이 지나야하고.and
5/20 이 골드크로스가 한번이상 있어야 하고 and
매수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9 12:31: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종목은 직접 선택하여 차트를 여신후에
시스템을 거셔야 합니다.
자동 종목 선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주종목 옵션
#참조종목 선물
if data2(crossup(ma(c,5),ma(C,20))) Then
sell();
if data2(C <= highD(0)-4)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50000);
2.
if TotalTrades == 0 Then{#차트상 첫진입
if crossup(ma(c,5),ma(C,20)) then
buy("b");
}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ma(C,5),ma(C,20)) Then
exitlong("x");
if TotalTrades > 0 then{ #차트상 두번째
if IsExitName("x",1) and BarsSinceExit(1) >= 10 and countif(crossup(ma(c,5),ma(c,20)),BarsSinceExit(1)) >= 1 Then
buy();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털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두가지 문의 드려 봅니다.
1. 옵션 양매도 시스템
간단한 옵션당일양매도 시스템 하나 문의.
설정방법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선물5분봉기준 : 5/20 이평 골드 크로스날때 동시 +-1외가 양매도
손절: 선물기준 당일고점에서 -4포인트
그외 당일종가청산.
//-------------------------------------------
2.선물 일봉 시스템
일봉기준으로 첫진입하고 청산후터는 ,
두번째부터의 진입을 조금 다르게 하려고 합니다.
첫진입은 (진입명 "b") (첫한번만 되게 두번째부터는 조건걸고)
5/20 골드날때 매수후
5/60 데드시 청산. 청산명("x")
두번째 진입부터는
"x" 청산이 있어야하고 and
청산후 10개봉이 지나야하고.and
5/20 이 골드크로스가 한번이상 있어야 하고 and
매수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