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
2010-12-29 12:07:38
746
글번호 34632
답변완료
두가지 문의 드려 봅니다. 1. 옵션 양매도 시스템 간단한 옵션당일양매도 시스템 하나 문의. 설정방법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선물5분봉기준 : 5/20 이평 골드 크로스날때 동시 +-1외가 양매도 손절: 선물기준 당일고점에서 -4포인트 그외 당일종가청산. //------------------------------------------- 2.선물 일봉 시스템 일봉기준으로 첫진입하고 청산후터는 , 두번째부터의 진입을 조금 다르게 하려고 합니다. 첫진입은 (진입명 "b") (첫한번만 되게 두번째부터는 조건걸고) 5/20 골드날때 매수후 5/60 데드시 청산. 청산명("x") 두번째 진입부터는 "x" 청산이 있어야하고 and 청산후 10개봉이 지나야하고.and 5/20 이 골드크로스가 한번이상 있어야 하고 and 매수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9 12:31: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종목은 직접 선택하여 차트를 여신후에 시스템을 거셔야 합니다. 자동 종목 선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주종목 옵션 #참조종목 선물 if data2(crossup(ma(c,5),ma(C,20))) Then sell(); if data2(C <= highD(0)-4)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50000); 2. if TotalTrades == 0 Then{#차트상 첫진입 if crossup(ma(c,5),ma(C,20)) then buy("b"); }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ma(C,5),ma(C,20)) Then exitlong("x"); if TotalTrades > 0 then{ #차트상 두번째 if IsExitName("x",1) and BarsSinceExit(1) >= 10 and countif(crossup(ma(c,5),ma(c,20)),BarsSinceExit(1)) >= 1 Then buy();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털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두가지 문의 드려 봅니다. 1. 옵션 양매도 시스템 간단한 옵션당일양매도 시스템 하나 문의. 설정방법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선물5분봉기준 : 5/20 이평 골드 크로스날때 동시 +-1외가 양매도 손절: 선물기준 당일고점에서 -4포인트 그외 당일종가청산. //------------------------------------------- 2.선물 일봉 시스템 일봉기준으로 첫진입하고 청산후터는 , 두번째부터의 진입을 조금 다르게 하려고 합니다. 첫진입은 (진입명 "b") (첫한번만 되게 두번째부터는 조건걸고) 5/20 골드날때 매수후 5/60 데드시 청산. 청산명("x") 두번째 진입부터는 "x" 청산이 있어야하고 and 청산후 10개봉이 지나야하고.and 5/20 이 골드크로스가 한번이상 있어야 하고 and 매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