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입니다
2010-12-30 12:21:24
676
글번호 34643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var1 = highest(h,20);
var2 = highest(h,10);
var3 = highest(h,5);
3개 수식을 조건으로 var1 = var2 = var3 일때만
파란색으로 막대그래프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이 경우 var1 = var2 = var3을 어떻게 수식으로 표시하는지요?
막대그래프로 나타내는 방법은 알고 있습니다.
감사하다는 인사를 미리합니다.
오늘도 좋은 일과 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30 13:27:5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속성화면에서 막대그래프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var1 = highest(h,20);
var2 = highest(h,10);
var3 = highest(h,5);
if var1 == var2 and var2 == var3 Then
plot1(1,"a",blue);
Else
plot1(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챠트의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입니다
>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var1 = highest(h,20);
var2 = highest(h,10);
var3 = highest(h,5);
3개 수식을 조건으로 var1 = var2 = var3 일때만
파란색으로 막대그래프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이 경우 var1 = var2 = var3을 어떻게 수식으로 표시하는지요?
막대그래프로 나타내는 방법은 알고 있습니다.
감사하다는 인사를 미리합니다.
오늘도 좋은 일과 되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