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봉갯수 세는 수식
2010-12-30 16:09:26
763
글번호 34651
20이평선이 60이평선을 골든클로스했을때부터 데드클로스했을때까지의 봉의 갯수를 세는 수식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30 16:30: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0;
if var1 > var2 Then
value1 = value1+1;
plot1(value1,"골드와데드사이봉갯수");
즐거운 하루되세요
> 휘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봉갯수 세는 수식
> 20이평선이 60이평선을 골든클로스했을때부터 데드클로스했을때까지의 봉의 갯수를 세는 수식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휘리
2010-12-30 17:05:43
그림에서 앞의 구간은 44개봉이고 뒤의 구간은 7개 봉일 때처럼 뒷 구간의 봉갯수가 앞의 구간 봉갯수보다 작을 때 매도 신호가 발생하게 하고 싶습니다. 수식 좀 부탁드립니다. 20이평선과 60이평선을 기준으로 했으면 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봉갯수 세는 수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0;
if var1 > var2 Then
value1 = value1+1;
plot1(value1,"골드와데드사이봉갯수");
즐거운 하루되세요
> 휘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봉갯수 세는 수식
> 20이평선이 60이평선을 골든클로스했을때부터 데드클로스했을때까지의 봉의 갯수를 세는 수식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30 17:15:2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0;
value2 = value1[1];
}
if var1 > var2 Then
value1 = value1+1;
if crossdown(var1,var2) and value1 < value2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휘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봉갯수 세는 수식
> 그림에서 앞의 구간은 44개봉이고 뒤의 구간은 7개 봉일 때처럼 뒷 구간의 봉갯수가 앞의 구간 봉갯수보다 작을 때 매도 신호가 발생하게 하고 싶습니다. 수식 좀 부탁드립니다. 20이평선과 60이평선을 기준으로 했으면 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봉갯수 세는 수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20);
var2 = ma(C,60);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0;
if var1 > var2 Then
value1 = value1+1;
plot1(value1,"골드와데드사이봉갯수");
즐거운 하루되세요
> 휘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봉갯수 세는 수식
> 20이평선이 60이평선을 골든클로스했을때부터 데드클로스했을때까지의 봉의 갯수를 세는 수식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