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0-12-31 13:14:34
622
글번호 34656
이전10개봉에서 음봉이 8개 이상이면 매수
이런식은 어떻게 작성해야하나요?
대신증권ct에서 "종가가 channel(20) 저항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종가가 band(20,5)저항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 이런식은 예스트레이더에서
어떤식으로 변경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08:58: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최근 10개봉중 8개이상이 음봉이면 매수
if countif(C<O,10) >= 8 Then
buy();
2.
channel이라고만 하시면 어떤 내용인지 알수 없습니다.
아래는 20고가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하는 식입니다.
if crossup(C,Highest(H,20)[1]) Then
buy();
3. 볼린져밴드 상단돌파하면 매수
if crossup(c,BollBandUp(20,5))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jh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이전10개봉에서 음봉이 8개 이상이면 매수
이런식은 어떻게 작성해야하나요?
대신증권ct에서 "종가가 channel(20) 저항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종가가 band(20,5)저항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 이런식은 예스트레이더에서
어떤식으로 변경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