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jhj
2010-12-31 13:14:34
622
글번호 34656
답변완료
이전10개봉에서 음봉이 8개 이상이면 매수 이런식은 어떻게 작성해야하나요? 대신증권ct에서 "종가가 channel(20) 저항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종가가 band(20,5)저항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 이런식은 예스트레이더에서 어떤식으로 변경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08:58: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최근 10개봉중 8개이상이 음봉이면 매수 if countif(C<O,10) >= 8 Then buy(); 2. channel이라고만 하시면 어떤 내용인지 알수 없습니다. 아래는 20고가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하는 식입니다. if crossup(C,Highest(H,20)[1]) Then buy(); 3. 볼린져밴드 상단돌파하면 매수 if crossup(c,BollBandUp(20,5))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jh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이전10개봉에서 음봉이 8개 이상이면 매수 이런식은 어떻게 작성해야하나요? 대신증권ct에서 "종가가 channel(20) 저항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종가가 band(20,5)저항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 이런식은 예스트레이더에서 어떤식으로 변경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