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휘리
2010-12-31 17:17:17
645
글번호 34658
답변완료
직전저점후 50봉까지 전저점 갱신하지 못했을 경우 매수 직전고점후 50봉이내에 전고점 갱신하지 못했을 경우 매도 이런 수식 만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09:06:1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Left(3),right(3); var : Position(0); if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직전저점 var1 = index[right]; Position = 1; } if SwingHigh(1,H,left,right,left+right+1) != -1 Then{#직전고점 value1 = index[right]; Position = -1; } if Position == 1 and index >= var1+50 Then buy(); if Position == -1 and index >= value1+50 Then Sell(); 고점과 저점을 나타내는 조건을 해당 if문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으로은 스윙로우를 저점으로 스윙하이를 고점으로 지정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휘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직전저점후 50봉까지 전저점 갱신하지 못했을 경우 매수 직전고점후 50봉이내에 전고점 갱신하지 못했을 경우 매도 이런 수식 만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