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0-12-31 17:17:17
645
글번호 34658
직전저점후 50봉까지 전저점 갱신하지 못했을 경우 매수 직전고점후 50봉이내에 전고점 갱신하지 못했을 경우 매도 이런 수식 만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09:06:1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Left(3),right(3);
var : Position(0);
if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직전저점
var1 = index[right];
Position = 1;
}
if SwingHigh(1,H,left,right,left+right+1) != -1 Then{#직전고점
value1 = index[right];
Position = -1;
}
if Position == 1 and index >= var1+50 Then
buy();
if Position == -1 and index >= value1+50 Then
Sell();
고점과 저점을 나타내는 조건을 해당 if문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으로은 스윙로우를 저점으로 스윙하이를 고점으로 지정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휘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직전저점후 50봉까지 전저점 갱신하지 못했을 경우 매수 직전고점후 50봉이내에 전고점 갱신하지 못했을 경우 매도 이런 수식 만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