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연말에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답변 좀 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2011-01-01 18:29:01
589
글번호 34663
연말에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답변 좀 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16625, 16626입니다.
실력있으신 분들께는 그다지 어려운 건 아닐 것 같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3:45: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6625
input : N(10);
Var : value(0);
condition1 = countif(value==2,N) >= 1;
if Condition1[1] == true Then
find(1);
value = 2는 문법에 맞지 않아 value == 2로 변경했습니다.
올리신 식 만으로는 조건의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작성하신 식은 10개봉 동안 value2가 2인 값이 1번이상 발생했다는 의미입니다.
value == 2가 조건이시라면
Var : value(0);
condition1 = countif(value==2,dayindex+1) >= 1;
if Condition1[1] == true Then
find(1);
같이 작성해서 분봉에서 당일 한번이상 발생한 것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내용상 일봉조건이면 가능하지 않습니다.
16626
질문하신 내용과 같이 종목을 제한하거나 설정을 할 수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텐푸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연말에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답변 좀 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 연말에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답변 좀 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16625, 16626입니다.
실력있으신 분들께는 그다지 어려운 건 아닐 것 같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