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연말에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답변 좀 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프로필 이미지
텐푸로
2011-01-01 18:29:01
589
글번호 34663
답변완료
연말에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답변 좀 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16625, 16626입니다. 실력있으신 분들께는 그다지 어려운 건 아닐 것 같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검색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3:45: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6625 input : N(10); Var : value(0); condition1 = countif(value==2,N) >= 1; if Condition1[1] == true Then find(1); value = 2는 문법에 맞지 않아 value == 2로 변경했습니다. 올리신 식 만으로는 조건의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작성하신 식은 10개봉 동안 value2가 2인 값이 1번이상 발생했다는 의미입니다. value == 2가 조건이시라면 Var : value(0); condition1 = countif(value==2,dayindex+1) >= 1; if Condition1[1] == true Then find(1); 같이 작성해서 분봉에서 당일 한번이상 발생한 것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내용상 일봉조건이면 가능하지 않습니다. 16626 질문하신 내용과 같이 종목을 제한하거나 설정을 할 수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텐푸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연말에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답변 좀 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 연말에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답변 좀 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16625, 16626입니다. 실력있으신 분들께는 그다지 어려운 건 아닐 것 같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