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1-01-02 09:22:01
590
글번호 34664
문의드립니다. 선물로 적용 예정입니다 ~
9시부터 10시 사이의 고가 = A
10시부터 11시 사이의 고가 = B
11시부터 12시 사이의 고가 = C 라고 하면
A < B < C 인경우
12시30분에 매수 진입 한다
A > B > C 인경우
12시30분에 매도 진입 한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3:47: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TimeHigh(90000,95959);
var2 = TimeHigh(100000,105959);
var3 = TimeHigh(110000,115959);
if stime == 123000 then{
if var1 < var2 and var2 < var3 Then
buy();
if var1 > var2 and var2 > var3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우리상향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문의드립니다. 선물로 적용 예정입니다 ~
9시부터 10시 사이의 고가 = A
10시부터 11시 사이의 고가 = B
11시부터 12시 사이의 고가 = C 라고 하면
A < B < C 인경우
12시30분에 매수 진입 한다
A > B > C 인경우
12시30분에 매도 진입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