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엑셀로 내보내기 문의

프로필 이미지
무영자
2011-01-02 09:48:56
653
글번호 34665
답변완료
연결선물지수의 당일 첫 30분봉의 거래량과 당일 고저폭을 엑셀로 내보내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날짜범위가 어떻게 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3:52: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 == 0 Then{ var1 = V; var2 = dayhigh-daylow; } print("data.csv",",첫봉거래량,%.f,첫봉고저폭,%.2f",var1,var2); print문은 실시간 차트에서만 작동됩니다. 시뮬레이션차트에서는 파일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차트에서 30분으로 주기를 지정하신 후에 식을 적용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차트는 최대 5000개봉 까지만 조회되며 30분 주기일 경우 약 380여일치 정도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영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엑셀로 내보내기 문의 > 연결선물지수의 당일 첫 30분봉의 거래량과 당일 고저폭을 엑셀로 내보내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날짜범위가 어떻게 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