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트레이딩 거래 관련 문의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사신의눈
2011-01-02 18:21:54
664
글번호 34667
답변완료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시스템 트레이딩을 이용한 거래와 관련하여 몇가지 질문 드리겠습니다. 1. 1회 거래금액을 100만원으로 설정해서 시스템이 돌아가던 중, 손실거래로 인해 예수금이 100만원 미만으로 내려가면, 이후에 매수신호에선 어떻게 되나요? (자동거래로 채크해 둔경우입니다.) 2. 시스템을 적용하여 자동거래를 돌릴 때, 예수금에 있는 잔액 전체를 사용하여 매수가능 수량 만큼을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예) 예수금 잔액 : 100만원, 주가 : 20만원. → 5주 주문. 이렇게 매수가능 수량 전체를 매수하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4:05:5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시스템은 잔고와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잔고상황과는 별개로 조건이 만족하면 신호가 발생하고 주문이 발생합니다. 이때 예수금이 부족하면 주문거부가 됩니다. 2. 가능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서 수량은 사용자분이 잔고상황에 맞게 설정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사신의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트레이딩 거래 관련 문의입니다. >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시스템 트레이딩을 이용한 거래와 관련하여 몇가지 질문 드리겠습니다. 1. 1회 거래금액을 100만원으로 설정해서 시스템이 돌아가던 중, 손실거래로 인해 예수금이 100만원 미만으로 내려가면, 이후에 매수신호에선 어떻게 되나요? (자동거래로 채크해 둔경우입니다.) 2. 시스템을 적용하여 자동거래를 돌릴 때, 예수금에 있는 잔액 전체를 사용하여 매수가능 수량 만큼을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예) 예수금 잔액 : 100만원, 주가 : 20만원. → 5주 주문. 이렇게 매수가능 수량 전체를 매수하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