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1-01-03 08:53:59
690
글번호 34669
답변완료
Plot1(wma(GC,20)/(wma(GC,5)/100),"단기-"); Plot2(wma(GC,5)/(wma(GC,20)/100),"단기+"); .............. 5/20이 크로서 날때 지표상에 매수,매도 표현할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감사 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4:09: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로는 차트에 텍스트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으로 작성한뒤 시험적용하셔서 보셔야 합니다. var1 = wma(GC,20)/(wma(GC,5)/100);#단기- var2 = wma(GC,5)/(wma(GC,20)/100);#단기+ if crossup(var2,var1) Then buy("매수"); if CrossDown(var2,var1) Then sell("매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gues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합니다 > Plot1(wma(GC,20)/(wma(GC,5)/100),"단기-"); Plot2(wma(GC,5)/(wma(GC,20)/100),"단기+"); .............. 5/20이 크로서 날때 지표상에 매수,매도 표현할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