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합니다
2011-01-03 08:53:59
690
글번호 34669
Plot1(wma(GC,20)/(wma(GC,5)/100),"단기-");
Plot2(wma(GC,5)/(wma(GC,20)/100),"단기+");
..............
5/20이 크로서 날때 지표상에 매수,매도 표현할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감사 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4:09: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로는 차트에 텍스트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으로 작성한뒤 시험적용하셔서 보셔야 합니다.
var1 = wma(GC,20)/(wma(GC,5)/100);#단기-
var2 = wma(GC,5)/(wma(GC,20)/100);#단기+
if crossup(var2,var1) Then
buy("매수");
if CrossDown(var2,var1) Then
sell("매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gues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합니다
>
Plot1(wma(GC,20)/(wma(GC,5)/100),"단기-");
Plot2(wma(GC,5)/(wma(GC,20)/100),"단기+");
..............
5/20이 크로서 날때 지표상에 매수,매도 표현할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감사 합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