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N봉중 최고거래량을 나타내는 식
2011-01-03 09:27:29
772
글번호 34674
안녕하세요..^^ 복많이 받으시구요
저는 지정한 이평선에서 주식거래를 시스템으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일부터 지금
까지 30분봉상 최대거래량음봉이 나오면 매수를 제한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지난 N봉중 최고거래량(혹은 최고에 ~~% 이상)을 나타내는 식을 표현하여 시스
템에 적용하고자합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4:11: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30);
Condition1 = C > O and Highest(V,N) == V;
if Condition1 == false and 매수조건 Then
buy();
최고거래량음봉이 아닐때만 매수조건이 만족할 때 매수하는 식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gues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N봉중 최고거래량을 나타내는 식
>
안녕하세요..^^ 복많이 받으시구요
저는 지정한 이평선에서 주식거래를 시스템으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일부터 지금
까지 30분봉상 최대거래량음봉이 나오면 매수를 제한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지난 N봉중 최고거래량(혹은 최고에 ~~% 이상)을 나타내는 식을 표현하여 시스
템에 적용하고자합니다.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