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인애플
2011-01-03 14:44:34
610
글번호 34686
답변완료
1 dayopen을 기준으로 포지션이 0 일 때만 위로 10% 씩 아래로 10% 씩 되는 선을 돌파하면 매수하는식 입니다 예를 들면 시가+1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2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3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 시가+100%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10% 크로스업 1회만 매매 ... 시가-90% 2 1번과 같은 방식으로 1.00 부터 0.2 씩 잘라서 1.2 1.4 1.6 ... 3.0 까지 각 선을 돌파하면 1회만 매수하는 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7:06: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dayopen*1.1);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Entries < 10 Then buy("bb",AtStop,dayopen*(1.1+(0.1*CurrentEntries))); if MarketPosition == 0 Then sell("s",AtStop,dayopen*0.9);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Entries < 10 Then sell("ss",AtStop,dayopen*(0.9-(0.1*CurrentEntries))); 2.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dayopen+1.0);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Entries < 10 Then buy("bb",AtStop,dayopen+(1.0+(0.2*CurrentEntries))); if MarketPosition == 0 Then sell("s",AtStop,dayopen-1.0);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Entries < 10 Then sell("ss",AtStop,dayopen-(1.0+(0.2*CurrentEntries)));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 1 dayopen을 기준으로 포지션이 0 일 때만 위로 10% 씩 아래로 10% 씩 되는 선을 돌파하면 매수하는식 입니다 예를 들면 시가+1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2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3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 시가+100%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10% 크로스업 1회만 매매 ... 시가-90% 2 1번과 같은 방식으로 1.00 부터 0.2 씩 잘라서 1.2 1.4 1.6 ... 3.0 까지 각 선을 돌파하면 1회만 매수하는 식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