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2011-01-03 14:44:34
610
글번호 34686
1
dayopen을 기준으로
포지션이 0 일 때만
위로 10% 씩
아래로 10% 씩 되는 선을 돌파하면 매수하는식 입니다
예를 들면
시가+1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2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3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
시가+100%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10% 크로스업 1회만 매매
...
시가-90%
2
1번과 같은 방식으로
1.00 부터
0.2 씩 잘라서
1.2
1.4
1.6
...
3.0
까지 각 선을 돌파하면 1회만 매수하는 식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7:06: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dayopen*1.1);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Entries < 10 Then
buy("bb",AtStop,dayopen*(1.1+(0.1*CurrentEntries)));
if MarketPosition == 0 Then
sell("s",AtStop,dayopen*0.9);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Entries < 10 Then
sell("ss",AtStop,dayopen*(0.9-(0.1*CurrentEntries)));
2.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dayopen+1.0);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Entries < 10 Then
buy("bb",AtStop,dayopen+(1.0+(0.2*CurrentEntries)));
if MarketPosition == 0 Then
sell("s",AtStop,dayopen-1.0);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Entries < 10 Then
sell("ss",AtStop,dayopen-(1.0+(0.2*CurrentEntries)));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
1
dayopen을 기준으로
포지션이 0 일 때만
위로 10% 씩
아래로 10% 씩 되는 선을 돌파하면 매수하는식 입니다
예를 들면
시가+1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2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30% 값을 크로스업 1회만 매매
...
시가+100% 크로스업 1회만 매매
시가-10% 크로스업 1회만 매매
...
시가-90%
2
1번과 같은 방식으로
1.00 부터
0.2 씩 잘라서
1.2
1.4
1.6
...
3.0
까지 각 선을 돌파하면 1회만 매수하는 식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