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샹들리에청산

프로필 이미지
새로운물결
2011-01-03 15:49:48
924
글번호 34688
답변완료
샹들리에 청산 라인을 지표로 보고싶은데 지표에서는 BarsSinceEntry함수를 사용할 수 가 없네요. 샹들리에 청산 지표식으로 부탁드립니다. Input : AtrMult(5.0); Var : PosHigh(0), PosLow(0); If DayIndex==0 Then {If C>O Then Buy(); Else Sell();} PosHigh = Highest(H,BarsSinceEntry+1); PosLow = Lowest(L,BarsSinceEntry+1); If MarketPosition <> 0 Then { exitlong("EL_추적ATR",Atstop,PosHigh-ATR(20)*AtrMult); exitshort("ES_추적ATR",Atstop,PosLow+ATR(20)*AtrMult); }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3 17:12:4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함수는 지표식에서 사용할 수 없어 지표로 그릴수 없습니다. 다만 올리신 식이라면 첫봉이 양봉이면 매수 음봉이면 매도이므로 샹들리에 청산을 지표로 구현하신 다면 당일 최고가-ATR, 최저가+ATR로 지표로 그리시면 됩니다. Input : AtrMult(5.0); plot1(dayhigh-ATR(20)*AtrMult); plot2(DayLow+ATR(20)*AtrMult); 진입식이 어떤 내용이냐에 따라 다르게 작성될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새로운물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샹들리에청산 > 샹들리에 청산 라인을 지표로 보고싶은데 지표에서는 BarsSinceEntry함수를 사용할 수 가 없네요. 샹들리에 청산 지표식으로 부탁드립니다. Input : AtrMult(5.0); Var : PosHigh(0), PosLow(0); If DayIndex==0 Then {If C>O Then Buy(); Else Sell();} PosHigh = Highest(H,BarsSinceEntry+1); PosLow = Lowest(L,BarsSinceEntry+1); If MarketPosition <> 0 Then { exitlong("EL_추적ATR",Atstop,PosHigh-ATR(20)*AtrMult); exitshort("ES_추적ATR",Atstop,PosLow+ATR(20)*AtrMul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