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kwanq
2011-01-05 10:10:17
652
글번호 34717
답변완료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여러가지 질문 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1. 선물/옵션 만기일에 상관없이 무조건 당일 마지막봉에 청산하는 수식 (기본체크박스에 있는것이 아닌 랭귀지 수식) 2. 13:00기준 시점에 이익이면 당일 마지막봉에 청산, 13:00기분 시점에 에손실이면 14:00에 청산하는 수식 3. 특정금액(예: 100만원) 이면 포지션 상관없이 청산 (기본체크박스에 있는것이 아님) 4. 특정포인트(예: 2포인트) 이면 포지션 상관없이 청산 (기본체크박스에 있는것이 아님) 좋은 하루 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5 16:52:1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수식에 아래와 같이 작성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SetStopEndofday(); 시간을 지정하지 않으면 당일마지막봉 청산입니다. 당일 마지막봉 청산은 시뮬레이션에서만 의미있는 내용입니다. 실시간 트레이딩에서는 무조건 시간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2. if stime == 130000 Then{ if PositionProfit > 0 Then Condition1 = true; Else Condition1 =False; } if Condition1 == true Then SetStopEndofday(); Else SetStopEndofday(140000); 3.4 문의하신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특정금액,특정포인트가 어떤 걸 의미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수익을 말씀하시는 것이면 SetStopProfittarget(2,PointStop); 와 같이 작성하시면 됩니다. 시스템은 데이터의 값을 기준으로 이용하므로 선물옵션의 경우 포인트가 기준이 됩니다. 금액으로 설정하지는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kwanq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드립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여러가지 질문 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1. 선물/옵션 만기일에 상관없이 무조건 당일 마지막봉에 청산하는 수식 (기본체크박스에 있는것이 아닌 랭귀지 수식) 2. 13:00기준 시점에 이익이면 당일 마지막봉에 청산, 13:00기분 시점에 에손실이면 14:00에 청산하는 수식 3. 특정금액(예: 100만원) 이면 포지션 상관없이 청산 (기본체크박스에 있는것이 아님) 4. 특정포인트(예: 2포인트) 이면 포지션 상관없이 청산 (기본체크박스에 있는것이 아님)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