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익구간에만 주문실행

프로필 이미지
antfly
2011-01-05 18:12:59
661
글번호 34728
답변완료
buy, sell 로만 구성된 시스템인데 entryprice를 사용하면 적용이 안되더군요. buy, sell 로만 구성된 시스템에서 수익이 나야지만 주문이 나가도록 하는식이 있을까요? 그리고 시스템 등록건에 관하여 답변바랍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6 13:55: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buy와 sell 매수진입.매도진입을 나타내는 함수입니다. 반대포지션시에 청산도 같이 하게 됩니다.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무포지션 일때는 조건만족하면 진입만 하고 반대포지션 시에는 수익시에만 신호가 발생합니다. if MarketPosition ==0 and 매수조건 Then buy(); if MarketPosition ==0 and 매도조건 Then Sell(); if MarketPosition != 1 and 매수조건 and C > EntryPrice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매도조건 and C < EntryPrice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antfly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익구간에만 주문실행 > buy, sell 로만 구성된 시스템인데 entryprice를 사용하면 적용이 안되더군요. buy, sell 로만 구성된 시스템에서 수익이 나야지만 주문이 나가도록 하는식이 있을까요? 그리고 시스템 등록건에 관하여 답변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