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익구간에만 주문실행
2011-01-05 18:12:59
661
글번호 34728
buy, sell 로만 구성된 시스템인데
entryprice를 사용하면 적용이 안되더군요.
buy, sell 로만 구성된 시스템에서 수익이 나야지만 주문이 나가도록 하는식이 있을까요?
그리고 시스템 등록건에 관하여 답변바랍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6 13:55: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buy와 sell 매수진입.매도진입을 나타내는 함수입니다.
반대포지션시에 청산도 같이 하게 됩니다.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무포지션 일때는 조건만족하면
진입만 하고 반대포지션 시에는 수익시에만 신호가 발생합니다.
if MarketPosition ==0 and 매수조건 Then
buy();
if MarketPosition ==0 and 매도조건 Then
Sell();
if MarketPosition != 1 and 매수조건 and C > EntryPrice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매도조건 and C < EntryPrice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antfly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익구간에만 주문실행
> buy, sell 로만 구성된 시스템인데
entryprice를 사용하면 적용이 안되더군요.
buy, sell 로만 구성된 시스템에서 수익이 나야지만 주문이 나가도록 하는식이 있을까요?
그리고 시스템 등록건에 관하여 답변바랍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