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1-01-06 09:52:40
612
글번호 34733
fx 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청산식
매수후 100핍이상 수익중이고, 아래조건이면 수익청산
식은 맞는것 같은데 신호는 수익중이 아닐때도 나오고 그럽니다.
fx는 다른가보네요 수정 부탁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up( ma(c,5) , ma(c,20)),BarsSinceEntry) >= 1
and c > EntryPrice+PriceScale*100
then{
ExitLong("" );
}
2. 어떻게 표현하나 궁금해서요...?
당일 시가+ 200핍
당일 저가+ 200핍
전일 종가+ 200핍
목표수익 +300핍
그리고 fx 에도 bids > asks 같은 개념이 있는지?
3.
전포지션이 수익이었다.
4.
그리고 마지막
정산후 장개시시간이 아침 7시 같은데요.
fx는 24시간 거래라 당일치가 안맞네요(이틀치라)
아침 7시를 기준으로 해서
당일 7시부터 다음날 6시30분까지 사이만 신호나오게 하려면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6 14:17: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이전에 답변을 잘못드린것 같습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up( ma(c,5) , ma(c,20)),BarsSinceEntry) >= 1
and c > EntryPrice+(PriceScale*10)*100
then{
ExitLong("1" );
}
PriceScale*10하셔야 1핍입니다.
위와 같이 작성하시면 됩니다.
2.
dayopen+(PriceScale*10)*200
daylow+(PriceScale*10)*200
dayclose+(PriceScale*10)*200
EntryPrice+(PriceScale*10)*300
Fx에는 bids,asks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3.
PositionProfit(1) > 0
4.
!(stime >= 63001 and stime < 70001)
즐거운 하루되세요
> 털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fx 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청산식
매수후 100핍이상 수익중이고, 아래조건이면 수익청산
식은 맞는것 같은데 신호는 수익중이 아닐때도 나오고 그럽니다.
fx는 다른가보네요 수정 부탁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up( ma(c,5) , ma(c,20)),BarsSinceEntry) >= 1
and c > EntryPrice+PriceScale*100
then{
ExitLong("" );
}
2. 어떻게 표현하나 궁금해서요...?
당일 시가+ 200핍
당일 저가+ 200핍
전일 종가+ 200핍
목표수익 +300핍
그리고 fx 에도 bids > asks 같은 개념이 있는지?
3.
전포지션이 수익이었다.
4.
그리고 마지막
정산후 장개시시간이 아침 7시 같은데요.
fx는 24시간 거래라 당일치가 안맞네요(이틀치라)
아침 7시를 기준으로 해서
당일 7시부터 다음날 6시30분까지 사이만 신호나오게 하려면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