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kwanq
2011-01-06 11:08:56
615
글번호 34736
답변완료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input : 계약수(5), N(5); 처음에 5계약으로 매매를 하고 n영업일 기준으로 시스템의 누적 손익이 0 이하(손실)일경우 계약수를 1계약 늘리고 다음 5영업일에도 누적 손익이 0 이하이면 1계약늘리고, 반대로 5영일일 지난후에 이익이면 1계약 줄이고 또 5영업일이 지난후에 이익이면 1계약 줄이되 최소한 1계약은 유지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기본체크박스에서 제공하는 피라미딩은 아닙니다.) 수고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6 14:41: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하나의 청산함수는 진입신호횟수 이상으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분할로 청산되는 부분은 경우의 수별로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청산식은 25일 경과후까지 내열해 드립니다. 필요한 부분만튼 추가나 제거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input : 계약수(5),N(5);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date != date[1] Then var1 = var1+1; if var1 >= 1 and var1%5 == 0 Then{ if PositionProfit < 0 Then buy("b",OnClose,def,1); } if PositionProfit > 0 and var1 == 5 Then exitlong("x1",OnClose,def,"",1,1); if PositionProfit > 0 and var1 == 10 Then exitlong("x2",OnClose,def,"",1,1); if PositionProfit > 0 and var1 == 15 Then exitlong("x3",OnClose,def,"",1,1); if PositionProfit > 0 and var1 == 20 Then exitlong("x4",OnClose,def,"",1,1); if PositionProfit > 0 and var1 == 25 Then exitlong("x5",OnClose,def,"",1,1); } 즐거운 하루되세요 > kwanq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input : 계약수(5), N(5); 처음에 5계약으로 매매를 하고 n영업일 기준으로 시스템의 누적 손익이 0 이하(손실)일경우 계약수를 1계약 늘리고 다음 5영업일에도 누적 손익이 0 이하이면 1계약늘리고, 반대로 5영일일 지난후에 이익이면 1계약 줄이고 또 5영업일이 지난후에 이익이면 1계약 줄이되 최소한 1계약은 유지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기본체크박스에서 제공하는 피라미딩은 아닙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