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1-01-06 11:23:57
585
글번호 34737
수고 하십니다 전에 한번 문의 드렸었는데 잘 안되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귀찮으시더라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1번 ;
5분봉 챠트에서 그날 마지막 5분봉상 이동평균선20일선(5분봉상의 마지막 20일선 값 ,-- 일봉상 20일선 값 아님)에 5분봉 마지막봉의 고가-저가 값을 더해서 다음날 분봉상에 고정해서 일직선 상으로 표시 하는것 하구요
2번 ;
5분봉 챠트에서 분봉상의 이동평균선20일선(5분봉상의 마지막 20일선 값 ,-- 일봉상 20일선 값 아님)에 변수(변경할수 있는수치 기본값은(0.3)) 값을 더해서 다음날 5분봉상에 고정해서 일직선 상으로 표시 하는것 입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1-01-06 14:48: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20);
if dayindex == 0 Then{
var1 = ma(C,20)[1];
var2 = H[1]-L[1];
}
plot1(var1+var2);
2.
input : P(20),N(0.3);;
if dayindex == 0 Then{
var1 = ma(C,20)[1];
}
plot1(var1+N);
즐거운 하루되세요
> Vetera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수고 하십니다 전에 한번 문의 드렸었는데 잘 안되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귀찮으시더라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1번 ;
5분봉 챠트에서 그날 마지막 5분봉상 이동평균선20일선(5분봉상의 마지막 20일선 값 ,-- 일봉상 20일선 값 아님)에 5분봉 마지막봉의 고가-저가 값을 더해서 다음날 분봉상에 고정해서 일직선 상으로 표시 하는것 하구요
2번 ;
5분봉 챠트에서 분봉상의 이동평균선20일선(5분봉상의 마지막 20일선 값 ,-- 일봉상 20일선 값 아님)에 변수(변경할수 있는수치 기본값은(0.3)) 값을 더해서 다음날 5분봉상에 고정해서 일직선 상으로 표시 하는것 입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