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봉지표값과 현재봉 지표값 비교좀...
2004-06-08 12:07:10
1259
글번호 3977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stochasticsK(period,Period1) 값에서 현재봉과 전봉의 값을 비교하려고 합니다.
현재봉의 stochasticsK값이 stochasticsK(period,Period1) 이라면
전봉의 stochasticsK 값은 어떻게 표현하면 되는지요?
제가 아직 초보라서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08 14:00: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12), period2(5);
var : stok(0);
stoK = StochasticsK(period1,period2);
if stoK > stoK[1] then //현재봉의 스토캐스틱이 전봉의 스토캐스틱보다 큰것
var1=1;
else
var1=0;
find(var1);
대괄호를 쓰시면 이전값을 참조하라는 의미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 CJ_phant0m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전봉지표값과 현재봉 지표값 비교좀...
>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stochasticsK(period,Period1) 값에서 현재봉과 전봉의 값을 비교하려고 합니다.
현재봉의 stochasticsK값이 stochasticsK(period,Period1) 이라면
전봉의 stochasticsK 값은 어떻게 표현하면 되는지요?
제가 아직 초보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