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6월에 제공하기로 약속하신 배열 변수 (array)
2004-06-09 01:03:07
2054
글번호 3990
array(배열변수) 기능을 6월이면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답변을 주셨었는데요.
지금 쓸 수 있는 건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쓸 수 있다면 사용법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09 14:04:45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array 기능은 정확한 날짜를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6월 말경에 제공될 수 있을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랜덤데이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6월에 제공하기로 약속하신 배열 변수 (array)
> array(배열변수) 기능을 6월이면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답변을 주셨었는데요.
지금 쓸 수 있는 건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쓸 수 있다면 사용법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