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해월정
2004-06-10 17:39:44
1802
글번호 4026
답변완료
1. 진입날짜가 EntryDate로 표현이된다구 들엇는데요. 진입후 하루 다음날, 이틀다음날 등의 표현은 어떻게 하면됩니까? 2.진입가 진입날은 표현이되는데, 진입봉에서 지금까지 봉의 갯수의 표현을 알고싶읍니다.
시스템
답변 3
프로필 이미지

해월정

2004-06-11 14:32:15

분봉상거래인경우인데.. 진입일의 고가 저가 종가 등의 표현을 부탁합니다. > 해월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1. 진입날짜가 EntryDate로 표현이된다구 들엇는데요. 진입후 하루 다음날, 이틀다음날 등의 표현은 어떻게 하면됩니까? 2.진입가 진입날은 표현이되는데, 진입봉에서 지금까지 봉의 갯수의 표현을 알고싶읍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1 18:38:51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진입한 이후 몇일이 경과했는지는 다음과 같이 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if date != entryDate(0) and dayindex()==0 then var1 = var1 + 1; if date == entryDate(0) then var1 = 0; 진입봉에서 지금까지의 봉의 갯수는 barssinceEntry(0) 로 표현하시면 됩니다. 또 진입한 날의 고가나 저가, 종가는 다음과 같이 구할 수 있습니다. var : highVal(0), LowVal(0), CloseVal(0); if date != entryDate(0) and dayindex()==0 then var1 = var1 + 1; if date == entryDate(0) then var1 = 0; highVal = dayHigh(var1); LowVal = dayLow(var1); CloseVal = dayClose(var1); 즐거운 날 되세요.. > 해월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1. 진입날짜가 EntryDate로 표현이된다구 들엇는데요. 진입후 하루 다음날, 이틀다음날 등의 표현은 어떻게 하면됩니까? 2.진입가 진입날은 표현이되는데, 진입봉에서 지금까지 봉의 갯수의 표현을 알고싶읍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4 09:57: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임의로 이동평균선 골든크로스가 발생한 날의 고가, 저가, 종가를 지표로 표현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f crossup(ma(c, 20), ma(c, 60)) then var1 = sdate; if sdate == var1 then { var2 = dayhigh(0); var3 = daylow(0); var4 = dayclose(0); } plot1(var2); plot2(var3); plot3(var4); 감사합니다... > 해월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답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