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2004-06-10 17:39:44
1802
글번호 4026
1. 진입날짜가 EntryDate로 표현이된다구 들엇는데요.
진입후 하루 다음날, 이틀다음날 등의 표현은 어떻게 하면됩니까?
2.진입가 진입날은 표현이되는데, 진입봉에서 지금까지 봉의 갯수의 표현을
알고싶읍니다.
답변 3
해월정
2004-06-11 14:32:15
분봉상거래인경우인데..
진입일의 고가 저가 종가 등의 표현을 부탁합니다.
> 해월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1. 진입날짜가 EntryDate로 표현이된다구 들엇는데요.
진입후 하루 다음날, 이틀다음날 등의 표현은 어떻게 하면됩니까?
2.진입가 진입날은 표현이되는데, 진입봉에서 지금까지 봉의 갯수의 표현을
알고싶읍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1 18:38:51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진입한 이후 몇일이 경과했는지는 다음과 같이 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if date != entryDate(0) and dayindex()==0 then
var1 = var1 + 1;
if date == entryDate(0) then
var1 = 0;
진입봉에서 지금까지의 봉의 갯수는 barssinceEntry(0) 로 표현하시면 됩니다.
또 진입한 날의 고가나 저가, 종가는 다음과 같이 구할 수 있습니다.
var : highVal(0), LowVal(0), CloseVal(0);
if date != entryDate(0) and dayindex()==0 then
var1 = var1 + 1;
if date == entryDate(0) then
var1 = 0;
highVal = dayHigh(var1);
LowVal = dayLow(var1);
CloseVal = dayClose(var1);
즐거운 날 되세요..
> 해월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1. 진입날짜가 EntryDate로 표현이된다구 들엇는데요.
진입후 하루 다음날, 이틀다음날 등의 표현은 어떻게 하면됩니까?
2.진입가 진입날은 표현이되는데, 진입봉에서 지금까지 봉의 갯수의 표현을
알고싶읍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4 09:57: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임의로 이동평균선 골든크로스가 발생한 날의 고가, 저가, 종가를 지표로 표현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f crossup(ma(c, 20), ma(c, 60)) then
var1 = sdate;
if sdate == var1 then {
var2 = dayhigh(0);
var3 = daylow(0);
var4 = dayclose(0);
}
plot1(var2);
plot2(var3);
plot3(var4);
감사합니다...
> 해월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답변이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