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드립니다...
2004-06-11 10:37:58
1300
글번호 4030
안녕하세요
분봉에서
매도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저가격에서 1포인트 반등시 청산
반대로 매수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고가격에서 1포인트 하락시 청산
하는 수식이 가능한지요
좋은 하루 되시길...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1 19:05:07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다음과 같이 작성하시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if 매수조건 then
buy();
if C > lowest(L, 15) + 1 then
exitlong();
if 매도조건 then
sell();
if C < highest(H, 12) - 1 then
exitshort();
위 식에서는 매수후 15봉이 경과한 후부터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매수진입 다음봉부터 최근 15개 봉의 저가+1을 판단합니다. 의도하신 내용이 매도진입후 15개 봉이 지나서 부터 판단해야 하는 내용이라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오..
즐거운 날 되세요..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분봉에서
매도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저가격에서 1포인트 반등시 청산
반대로 매수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고가격에서 1포인트 하락시 청산
하는 수식이 가능한지요
좋은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