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fjulia
2004-06-11 10:37:58
1300
글번호 4030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분봉에서 매도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저가격에서 1포인트 반등시 청산 반대로 매수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고가격에서 1포인트 하락시 청산 하는 수식이 가능한지요 좋은 하루 되시길...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1 19:05:07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다음과 같이 작성하시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if 매수조건 then buy(); if C > lowest(L, 15) + 1 then exitlong(); if 매도조건 then sell(); if C < highest(H, 12) - 1 then exitshort(); 위 식에서는 매수후 15봉이 경과한 후부터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매수진입 다음봉부터 최근 15개 봉의 저가+1을 판단합니다. 의도하신 내용이 매도진입후 15개 봉이 지나서 부터 판단해야 하는 내용이라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오.. 즐거운 날 되세요..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분봉에서 매도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저가격에서 1포인트 반등시 청산 반대로 매수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고가격에서 1포인트 하락시 청산 하는 수식이 가능한지요 좋은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