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 문의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fjulia
2004-06-11 22:43:30
1771
글번호 4050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아래 수식에서 신호가 발생후 15개 봉이 지난후 판단하는 것으로 다시 수식부탁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몸조심 하세요...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다음과 같이 작성하시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if 매수조건 then buy(); if C > lowest(L, 15) + 1 then exitlong(); if 매도조건 then sell(); if C < highest(H, 12) - 1 then exitshort(); 위 식에서는 매수후 15봉이 경과한 후부터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매수진입 다음봉부터 최근 15개 봉의 저가+1을 판단합니다. 의도하신 내용이 매도진입후 15개 봉이 지나서 부터 판단해야 하는 내용이라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오.. 즐거운 날 되세요..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분봉에서 매도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저가격에서 1포인트 반등시 청산 반대로 매수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고가격에서 1포인트 하락시 청산 하는 수식이 가능한지요 좋은 하루 되시길...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4 09:39:4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매수조건 then buy(); if barssinceentry() >= 15 then if C < highest(H, 15) - 1 then exitlong(); if 매도조건 then sell(); if barssinceentry() >= 15 then if C > lowest(L, 15) + 1 then exitshort(); 감사합니다...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 문의 합니다. > 안녕하세요... 아래 수식에서 신호가 발생후 15개 봉이 지난후 판단하는 것으로 다시 수식부탁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몸조심 하세요...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다음과 같이 작성하시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if 매수조건 then buy(); if C > lowest(L, 15) + 1 then exitlong(); if 매도조건 then sell(); if C < highest(H, 12) - 1 then exitshort(); 위 식에서는 매수후 15봉이 경과한 후부터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매수진입 다음봉부터 최근 15개 봉의 저가+1을 판단합니다. 의도하신 내용이 매도진입후 15개 봉이 지나서 부터 판단해야 하는 내용이라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오.. 즐거운 날 되세요..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분봉에서 매도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저가격에서 1포인트 반등시 청산 반대로 매수신호 유지중 현재봉에서 15개 봉 이전까지 최고가격에서 1포인트 하락시 청산 하는 수식이 가능한지요 좋은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