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수 이평선을 구하는 식을 알려주세요
2004-06-14 10:43:29
870
글번호 4062
안녕하세요?
예스트레이더를 사용하고 있는데 모르는 것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이동평균선(5,20,60, 120)의 기준을 종가기준 및 단순 이동평균이 아닌 (고가+저가+종가)/3을 기준으로한 지수 이동평균선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4 11:29: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Period1(5), Period2(20),Period3(60),Period4(120);
Plot1(ema((H+L+C)/3,Period1), "지수이동평균");
Plot2(ema((H+L+C)/3,Period2), "지수이동평균");
Plot3(ema((H+L+C)/3,Period3), "지수이동평균");
Plot4(ema((H+L+C)/3,Period4), "지수이동평균");
이동평균선의 기준을 종가가 아닌 (고가+저가+종가)/3으로 하시려면
YesLanguage의 지표함수탭에서 지수이동평균의 C값을 (H+L+C)/3 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원본 보존을 위해 지수이동평균 지표함수를 복사해서 쓰십시오.
즐거운 하루되세요!
================================================================================
> intos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수 이평선을 구하는 식을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예스트레이더를 사용하고 있는데 모르는 것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이동평균선(5,20,60,120)의 기준을 종가기준 및 단순 이동평균이 아닌 (고가+저가+종가)/3을 기준으로한 지수 이동평균선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