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좀 부탁합니다
2004-06-14 13:12:00
1150
글번호 4071
안 녕 하 세 요 ....
tick power/ vor power에서 2개의 값이 동시만족
기준선이하일때 -1의값을(2개의 값 만족시)
기준선 돌파시 1"의 값을(2개의 값 만족시)
하나만 만족할시 0"의 값을 나타내는 식 좀 부탁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6 08:51: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을 작성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p(5);
var : maTick(0), maVol(0), value1(0), value2(0), value3(0);
var1 = upTicks/(upTicks+downTicks)*100-50;
var2 = upVol/(upVol+downVol)*100-50;
maTick = ma(var1, p);
maVol = ma(var2, p);
if maTick < 0 and maVol < 0 then
value1 = -1;
else if crossup(maTick, 0) and crossup(maVol, 0) then
value1 = 1;
else if crossup(maTick, 0) or crossup(maVol, 0) then
value1 = 0;
plot1(value1);
감사합니다...
> 느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좀 부탁합니다
>
안 녕 하 세 요 ....
tick power/ vor power에서 2개의 값이 동시만족
기준선이하일때 -1의값을(2개의 값 만족시)
기준선 돌파시 1"의 값을(2개의 값 만족시)
하나만 만족할시 0"의 값을 나타내는 식 좀 부탁합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