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좀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느림
2004-06-14 13:12:00
1150
글번호 4071
답변완료
안 녕 하 세 요 .... tick power/ vor power에서 2개의 값이 동시만족 기준선이하일때 -1의값을(2개의 값 만족시) 기준선 돌파시 1"의 값을(2개의 값 만족시) 하나만 만족할시 0"의 값을 나타내는 식 좀 부탁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6 08:51: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을 작성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p(5); var : maTick(0), maVol(0), value1(0), value2(0), value3(0); var1 = upTicks/(upTicks+downTicks)*100-50; var2 = upVol/(upVol+downVol)*100-50; maTick = ma(var1, p); maVol = ma(var2, p); if maTick < 0 and maVol < 0 then value1 = -1; else if crossup(maTick, 0) and crossup(maVol, 0) then value1 = 1; else if crossup(maTick, 0) or crossup(maVol, 0) then value1 = 0; plot1(value1); 감사합니다... > 느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좀 부탁합니다 > 안 녕 하 세 요 .... tick power/ vor power에서 2개의 값이 동시만족 기준선이하일때 -1의값을(2개의 값 만족시) 기준선 돌파시 1"의 값을(2개의 값 만족시) 하나만 만족할시 0"의 값을 나타내는 식 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