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04-06-14 23:37:39
1116
글번호 4080
안녕하세요! 초보입니다.
수식 문의드려요!
예를들어 어떤 주식을 장중에 지켜보고 있다가 특정 가격대가 좋다고 판단되어
n원에 1차 100주 매수주문 하고 또 이 주문한 n원+1호가에 100주 주문하는 수식입니다.
단, 1차 매수는 수동입력하고 2차는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해야 하며
이 두 주문이 1차 주문때 동시에 일괄적으로 주문 발생이 되도록 수식 부탁드립니다.
질문) 이때 챠트는 일봉으로 해야 되는지요? 아님 어떤 걸루...
매도는 n원+1호가에서 1/2매도, n원+2호가에서 전량 매도
강제청산)n원+1호가를 하향 이탈하면 전량 강제청산
수식을 짜 볼려고 했는 데 엄두가 않나네요!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6 10:50:5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식작성이 어렵습니다....
시스템 트레이딩에서는 청산시 수동매수한 수량을 체크할 수 없기 때문에 수동매수한 수량과 자동 매수한 수량을 전량 청산시킬 수 없습니다. 또한, 매수가 들어간 상태에서 다시 매수가 나올 수 없으며 매수 후에는 청산신호가 발생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크리스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초보입니다.
수식 문의드려요!
예를들어 어떤 주식을 장중에 지켜보고 있다가 특정 가격대가 좋다고 판단되어
n원에 1차 100주 매수주문 하고 또 이 주문한 n원+1호가에 100주 주문하는 수식입니다.
단, 1차 매수는 수동입력하고 2차는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해야 하며
이 두 주문이 1차 주문때 동시에 일괄적으로 주문 발생이 되도록 수식 부탁드립니다.
질문) 이때 챠트는 일봉으로 해야 되는지요? 아님 어떤 걸루...
매도는 n원+1호가에서 1/2매도, n원+2호가에서 전량 매도
강제청산)n원+1호가를 하향 이탈하면 전량 강제청산
수식을 짜 볼려고 했는 데 엄두가 않나네요!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