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크리스탈
2004-06-14 23:37:39
1116
글번호 4080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초보입니다. 수식 문의드려요! 예를들어 어떤 주식을 장중에 지켜보고 있다가 특정 가격대가 좋다고 판단되어 n원에 1차 100주 매수주문 하고 또 이 주문한 n원+1호가에 100주 주문하는 수식입니다. 단, 1차 매수는 수동입력하고 2차는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해야 하며 이 두 주문이 1차 주문때 동시에 일괄적으로 주문 발생이 되도록 수식 부탁드립니다. 질문) 이때 챠트는 일봉으로 해야 되는지요? 아님 어떤 걸루... 매도는 n원+1호가에서 1/2매도, n원+2호가에서 전량 매도 강제청산)n원+1호가를 하향 이탈하면 전량 강제청산 수식을 짜 볼려고 했는 데 엄두가 않나네요!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6 10:50:5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식작성이 어렵습니다.... 시스템 트레이딩에서는 청산시 수동매수한 수량을 체크할 수 없기 때문에 수동매수한 수량과 자동 매수한 수량을 전량 청산시킬 수 없습니다. 또한, 매수가 들어간 상태에서 다시 매수가 나올 수 없으며 매수 후에는 청산신호가 발생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크리스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초보입니다. 수식 문의드려요! 예를들어 어떤 주식을 장중에 지켜보고 있다가 특정 가격대가 좋다고 판단되어 n원에 1차 100주 매수주문 하고 또 이 주문한 n원+1호가에 100주 주문하는 수식입니다. 단, 1차 매수는 수동입력하고 2차는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해야 하며 이 두 주문이 1차 주문때 동시에 일괄적으로 주문 발생이 되도록 수식 부탁드립니다. 질문) 이때 챠트는 일봉으로 해야 되는지요? 아님 어떤 걸루... 매도는 n원+1호가에서 1/2매도, n원+2호가에서 전량 매도 강제청산)n원+1호가를 하향 이탈하면 전량 강제청산 수식을 짜 볼려고 했는 데 엄두가 않나네요!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