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해월정
2004-06-16 17:27:24
865
글번호 4086
답변완료
10분봉에서 이평 5와 20의 골드, 데드크로스의 경우에.. 1. 이 골드 데드 크로스의 좌표 표현을 어떻게하나요. 2. 1번서 좌표가 나왓는데..이를 데이인덱스로 표현 할려면 어찌하나요? 3. 골드크로스가 12시이후에 나왓다라는 표현을 해주십시요. 단순이 stime>120000을이용하는것의 의미가아닙니다. 4. 오늘 당일에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잇다 와 없다 의표현. 5.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몇일전에 잇엇는가 하는표현 예 2일전에 잇엇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7 15:46: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관해 차례대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0분봉에서 이평 5와 20의 골드, 데드크로스의 경우에.. ##1. 이 골드 데드 크로스의 좌표 표현을 어떻게하나요. ##2. 1번서 좌표가 나왓는데..이를 데이인덱스로 표현 할려면 어찌하나요? if crossup(ma(c,5), ma(c, 20)) then var1 = dayindex(); if crossdown (ma(c, 5), ma(c,20) then var2 = dayindex(); ##3. 골드크로스가 12시이후에 나왓다라는 표현을 해주십시요. 단순이 stime>120000을이용하는것의 의미가아닙니다. if dayindex() > 18 then ##4. 오늘 당일에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있다 와 없다 의표현. accumn(iff(crossup(ma(c,5), ma(c, 20)), 1, 0) < 0 then accumn(iff(crossup(ma(c,5), ma(c, 20)), 1, 0) >= 1 then ## 5.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몇일전에 잇엇는가 하는표현(예 2일전에 있었다.) if date != date[1] then { var1 = 0; //var1을 0으로 초기화 var2 = var1[1]; //var2를 var1의 전바로 초기화 var3 = var2[1]; //var3을 var2의 전바로 초기화 } if crossup(ma(c, 20), ma(c, 60)) then //골든크로스 발생하는 시점에서 1값을 저장 var1 = 1; if var3 == 1 then {// 2일전에 골든크로스가 발생하였다면 if C > O and C > C[1] then var4 = 1; else var4 = 0; } plot1(var4); 즐거운 하루되세요! ============================================================================= > 해월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10분봉에서 이평 5와 20의 골드, 데드크로스의 경우에.. 1. 이 골드 데드 크로스의 좌표 표현을 어떻게하나요. 2. 1번서 좌표가 나왓는데..이를 데이인덱스로 표현 할려면 어찌하나요? 3. 골드크로스가 12시이후에 나왓다라는 표현을 해주십시요. 단순이 stime>120000을이용하는것의 의미가아닙니다. 4. 오늘 당일에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잇다 와 없다 의표현. 5.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몇일전에 잇엇는가 하는표현 예 2일전에 잇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