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04-06-16 17:27:24
865
글번호 4086
10분봉에서 이평 5와 20의 골드, 데드크로스의 경우에..
1. 이 골드 데드 크로스의 좌표 표현을 어떻게하나요.
2. 1번서 좌표가 나왓는데..이를 데이인덱스로 표현 할려면
어찌하나요?
3. 골드크로스가 12시이후에 나왓다라는 표현을 해주십시요.
단순이 stime>120000을이용하는것의 의미가아닙니다.
4. 오늘 당일에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잇다 와 없다 의표현.
5.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몇일전에 잇엇는가 하는표현
예 2일전에 잇엇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7 15:46: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관해 차례대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0분봉에서 이평 5와 20의 골드, 데드크로스의 경우에..
##1. 이 골드 데드 크로스의 좌표 표현을 어떻게하나요.
##2. 1번서 좌표가 나왓는데..이를 데이인덱스로 표현 할려면 어찌하나요?
if crossup(ma(c,5), ma(c, 20)) then
var1 = dayindex();
if crossdown (ma(c, 5), ma(c,20) then
var2 = dayindex();
##3. 골드크로스가 12시이후에 나왓다라는 표현을 해주십시요. 단순이 stime>120000을이용하는것의 의미가아닙니다.
if dayindex() > 18 then
##4. 오늘 당일에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있다 와 없다 의표현.
accumn(iff(crossup(ma(c,5), ma(c, 20)), 1, 0) < 0 then
accumn(iff(crossup(ma(c,5), ma(c, 20)), 1, 0) >= 1 then
## 5.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몇일전에 잇엇는가 하는표현(예 2일전에 있었다.)
if date != date[1] then {
var1 = 0; //var1을 0으로 초기화
var2 = var1[1]; //var2를 var1의 전바로 초기화
var3 = var2[1]; //var3을 var2의 전바로 초기화
}
if crossup(ma(c, 20), ma(c, 60)) then //골든크로스 발생하는 시점에서 1값을 저장
var1 = 1;
if var3 == 1 then {// 2일전에 골든크로스가 발생하였다면
if C > O and C > C[1] then
var4 = 1;
else
var4 = 0;
}
plot1(var4);
즐거운 하루되세요!
=============================================================================
> 해월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10분봉에서 이평 5와 20의 골드, 데드크로스의 경우에..
1. 이 골드 데드 크로스의 좌표 표현을 어떻게하나요.
2. 1번서 좌표가 나왓는데..이를 데이인덱스로 표현 할려면
어찌하나요?
3. 골드크로스가 12시이후에 나왓다라는 표현을 해주십시요.
단순이 stime>120000을이용하는것의 의미가아닙니다.
4. 오늘 당일에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잇다 와 없다 의표현.
5. 이평 20, 60 골드 크로스가 몇일전에 잇엇는가 하는표현
예 2일전에 잇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