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0분봉에서 당일 2번째 봉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죠
2004-06-15 17:11:22
1179
글번호 4089
10분봉에서 당일 2번째 봉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죠
10분봉에서 9:00 이후 두번째 내지 세번째 봉의 종가나 저가 고가는 어떻게 표현하죠
가령 10분봉에서 아침 9:00 이후 세번째 봉의 종가가 첫번째 봉의 종가 보다 크면 매수
와 같은 수식을 만들고 싶어서요..
그리고 10분봉에서 최근의 다섯 봉의 최고값 최저값은 어떻게 구하나요?
이것도 최근 5봉의 최고값 돌파시 매수 하는 식을 만들어 볼려고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6 09:12: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기본적으로 문의하신 내용은
홈--> 예스트레이더프로 -->분석함수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봉이하 분초틱봉에서 봉의 좌표는 DayIndex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DayIndex()==0 → 당일 첫번째 봉, DayIndex()==1 → 당일 두번째 봉입니다.
또한 DayClose(N), DayOpen(N), DayLow(N)를 사용하시면 해당위치의 봉의 종가 저가 고가등을 표현하실 수 있습니다.
10분봉에서 최근의 다섯 봉의 최고값 최저값은 NthHighest 또는 NthLowest함수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 HH_bebore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0분봉에서 당일 2번째 봉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죠
> 10분봉에서 당일 2번째 봉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죠
10분봉에서 9:00 이후 두번째 내지 세번째 봉의 종가나 저가 고가는 어떻게 표현하죠
가령 10분봉에서 아침 9:00 이후 세번째 봉의 종가가 첫번째 봉의 종가 보다 크면 매수
와 같은 수식을 만들고 싶어서요..
그리고 10분봉에서 최근의 다섯 봉의 최고값 최저값은 어떻게 구하나요?
이것도 최근 5봉의 최고값 돌파시 매수 하는 식을 만들어 볼려고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