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매매 수식 질문...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4-06-15 18:08:38
1159
글번호 4091
답변완료
선물의 경우에서... 전 저점대비 0.2pt 상승시 매수... 전 고점 대비 0.2pt 하락시 매도... 이 수식을 어떻게 만들죠? 또 이평선 골든크로스 후 0.2pt 상승시 매수 데드크로스 후 0.2pt 하락시 매도... 이건 어떻게 만들죠? 하나 더... 매수 혹은 매도 가격에서 0.2pt 이상 변화가 없으면 매매 안되게는 어떻게 하죠?
기타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7 11:03: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 저점대비 0.2pt 상승시 매수... ##전 고점 대비 0.2pt 하락시 매도... input : occur(1), left(3), right(3), period(200); var1 = SwingHigh(occur,H,left,right,period); //전고점 var2 = swinglow(occur,L,left,right,period); // 전저점 if crossup(c, var2+0.2) then buy(); if crossdown(c, var1-0.2) then sell(); ##이평선 골든크로스 후 0.2pt 상승시 매수 ##데드크로스 후 0.2pt 하락시 매도... input : occur(1), left(3), right(3), period(200); var: 전고점(0), 전저점(0), 단기이평(0), 장기이평(0); 전고점 = SwingHigh(occur,H,left,right,period); 전저점 = swinglow(occur,L,left,right,period); 단기이평 = ma(c, 5); 장기이평 = ma(c, 20); if crossup(단기이평, 장기이평)and crossup(c, var2+0.2) then buy(); if crossdown(단기이평, 장기이평) and crossdown(c, var1-0.2) then sell(); 식에 만족하지 않을 시에는 신호가 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 HH_kmidas040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매매 수식 질문... > 선물의 경우에서... 전 저점대비 0.2pt 상승시 매수... 전 고점 대비 0.2pt 하락시 매도... 이 수식을 어떻게 만들죠? 또 이평선 골든크로스 후 0.2pt 상승시 매수 데드크로스 후 0.2pt 하락시 매도... 이건 어떻게 만들죠? 하나 더... 매수 혹은 매도 가격에서 0.2pt 이상 변화가 없으면 매매 안되게는 어떻게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