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개강의는 없나요?
2004-06-16 11:12:55
1065
글번호 4098
프로그램 pr도하는겸 공개강의같은건없나요?
또..몇칠간 프로그램 무료로사용할수 없나요?
한달사용료는 얼마인가요?
선물옵션도 이용할수있는지?...
있다면 언제인지..
docsclub@hotmail.com
로 답변부탁드릴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6-16 15:30:54
감사합니다
========================================================================
> ing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공개강의는 없나요?
> 프로그램 pr도하는겸 공개강의같은건없나요?
또..몇칠간 프로그램 무료로사용할수 없나요?
한달사용료는 얼마인가요?
선물옵션도 이용할수있는지?...
있다면 언제인지..
docsclub@hotmail.com
로 답변부탁드릴께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