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messagelog사용예제 부탁드립니다.
2004-06-30 18:21:12
978
글번호 4316
MessageLog로 디버깅을 하고 싶은데
사용방법또는 예제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1 10:40:1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MessageLog 함수에 관해서는
저희 홈--> 예스트레이더프로--> 수식작성법-->
함수및 예약어 --> 출력함수 --> 디버깅함수
에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초가지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messagelog사용예제 부탁드립니다.
>
MessageLog로 디버깅을 하고 싶은데
사용방법또는 예제를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