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messagelog사용예제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4-06-30 18:21:12
978
글번호 4316
답변완료
MessageLog로 디버깅을 하고 싶은데 사용방법또는 예제를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1 10:40:1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MessageLog 함수에 관해서는 저희 홈--> 예스트레이더프로--> 수식작성법--> 함수및 예약어 --> 출력함수 --> 디버깅함수 에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초가지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messagelog사용예제 부탁드립니다. > MessageLog로 디버깅을 하고 싶은데 사용방법또는 예제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