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작성 질문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길목대응
2004-06-30 23:19:48
910
글번호 4317
답변완료
초보라서 처음해보는데 잘 모르겟습니다. RSI(14)가 기준선30를 상향돌파할때 매수 청산은 30을하향할때 매수청산 그리고 단순하게 가격이 20이평선이 돌파할때 매수 이탈하면 매도 어떻게 합니까? 기본예제로 나와있을것 같은데 없네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1 10:10: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SI Input : Period(14), Percent(30); Var : value(0); value = RSI(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 Percent) Then { Buy(); Exitshort();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Percent) Then { Sell(); Exitlong(); } ##이동평균 input : period(20); if crossup(c, ma(c, period)) then buy(); if crossdown(c, ma(c,period)) then sell(); 감사합니다. > 길목대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작성 질문드립니다. > 초보라서 처음해보는데 잘 모르겟습니다. RSI(14)가 기준선30를 상향돌파할때 매수 청산은 30을하향할때 매수청산 그리고 단순하게 가격이 20이평선이 돌파할때 매수 이탈하면 매도 어떻게 합니까? 기본예제로 나와있을것 같은데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