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작성 질문드립니다.
2004-06-30 23:19:48
910
글번호 4317
초보라서 처음해보는데 잘 모르겟습니다. RSI(14)가 기준선30를 상향돌파할때 매수 청산은 30을하향할때 매수청산 그리고 단순하게 가격이 20이평선이 돌파할때 매수 이탈하면 매도 어떻게 합니까? 기본예제로 나와있을것 같은데 없네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1 10:10: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SI
Input : Period(14), Percent(30);
Var : value(0);
value = RSI(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 Percent) Then
{
Buy();
Exitshort();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Percent) Then
{
Sell();
Exitlong();
}
##이동평균
input : period(20);
if crossup(c, ma(c, period)) then
buy();
if crossdown(c, ma(c,period)) then
sell();
감사합니다.
> 길목대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작성 질문드립니다.
> 초보라서 처음해보는데 잘 모르겟습니다. RSI(14)가 기준선30를 상향돌파할때 매수 청산은 30을하향할때 매수청산 그리고 단순하게 가격이 20이평선이 돌파할때 매수 이탈하면 매도 어떻게 합니까? 기본예제로 나와있을것 같은데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