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호가잔량 이평 오실레이터에서...
2004-07-05 11:45:07
1032
글번호 4363
이동평균선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막대그래프만 보여서 불편합니다.
이평선이 있으면 보기 좋을 것 같아요.
알려주십시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6 09:12: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호가잔량 이평 오실레이터에 이동평균선을 추가해봤습니다.
매도잔량 매수잔량을 이용한 이동평균선입니다.
Input : Period(5);
Var : value(0), value1(0), value2(0);
value = ma(bids,period)-ma(asks,period);
value1 = ma(bids,period);
value2 = ma(asks,period);
If value > value[1] Then
Plot1(value, "매수총잔량 우위");
Else
Plot2(value, "매도총잔량 우위");
PlotBaseLine1(0,"기준선");
plot3(value1,"매수잔량 이평");
plot4(value2, "매도잔량 이평");
감사합니다.
> CJ_padongok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호가잔량 이평 오실레이터에서...
> 이동평균선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막대그래프만 보여서 불편합니다.
이평선이 있으면 보기 좋을 것 같아요.
알려주십시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