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많은 도움을 잘 받고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4-07-06 17:43:49
794
글번호 4401
답변완료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고 시스템을 만들다보니 추적손실한도랑 자금관리에 대해 삽입하구는 싶은데 아직 구현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우선 손실한도중에서 추적손실한도를 삽입할려면 어떻게 해야됩니까? 예를 들면 10%손절매, 고점대비 10%매수포지션 청산등등의 위험관리 전략을 구성하고 싶습니다 ^^;;;
기타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7 11:24:4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시스템 함수에서 강제청산 함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의 "예스트레이더 프로" --> "수식 작성법" --> "함수 및 예약어" --> "강제청산함수"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HH_fury367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많은 도움을 잘 받고 있습니다... ^^; >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고 시스템을 만들다보니 추적손실한도랑 자금관리에 대해 삽입하구는 싶은데 아직 구현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우선 손실한도중에서 추적손실한도를 삽입할려면 어떻게 해야됩니까? 예를 들면 10%손절매, 고점대비 10%매수포지션 청산등등의 위험관리 전략을 구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