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입후 0.5pt 상승시 이익실현
2004-07-06 22:36:18
719
글번호 4403
진입후 0.5pt상승시 이익실현 이거 어떻게 표현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8 10:05: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var : 단기이평(0), 장기이평(0);
단기이평 = ma(C, 5);
장기이평 = ma(C, 20);
if crossup(단기이평, 장기이평) then
buy();
if C >= ENTRYPRICE()+0.5 then
exitlong();
감사합니다.
> 네덜란드축구선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후 0.5pt 상승시 이익실현
> 진입후 0.5pt상승시 이익실현 이거 어떻게 표현하나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