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입후 0.5pt 상승시 이익실현

프로필 이미지
네덜란드축구선수
2004-07-06 22:36:18
719
글번호 4403
답변완료
진입후 0.5pt상승시 이익실현 이거 어떻게 표현하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8 10:05: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var : 단기이평(0), 장기이평(0); 단기이평 = ma(C, 5); 장기이평 = ma(C, 20); if crossup(단기이평, 장기이평) then buy(); if C >= ENTRYPRICE()+0.5 then exitlong(); 감사합니다. > 네덜란드축구선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후 0.5pt 상승시 이익실현 > 진입후 0.5pt상승시 이익실현 이거 어떻게 표현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