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si
2004-07-08 06:25:13
1134
글번호 4417
rsi=14 시그널=7 일때
rsi와 시그널선의 골드.데드를 이용한 매수.매도 수식을 알려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8 13:18:20
안녕하세여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Period1(7), period2(14);
var : RSIS(0), RSI(0);
RSI = RSI(period2);
RSIS = ema(rsi(14), Period1);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RSI, RSIS) Then
{
Buy();
Exitshort();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RSI, RSIS ) Then
{
Sell();
Exitlong();
}
감사합니다.
> 토야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si
> rsi=14 시그널=7 일때
rsi와 시그널선의 골드.데드를 이용한 매수.매도 수식을 알려주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