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동시호가 신호 매매는?
2004-07-08 18:04:59
1178
글번호 4445
안녕 하세요
5분봉으로 선물을 자동매매 시스템으로 거래해보니 주문체결에 문제점이 있어 구체적으로 글을 올립니다.
① 15:00:00~15:04:59
② 15:05:00~15:09:59
③ 15:10:00~15:14:59
④ 15:15:00
위의 4개봉은 거래가 되든 안되든 봉이 생성되어 매매신호가 발생해도 실제로는 주문체결이 되지않아 신호와는 달리 다음날도 정반대인 이전 신호의 포지션을 유지된 것을 보고 상당히 당황했습니다.
1226번의 답변에서 동시호가 이전에 강제청산하는 방법을 주셨으나 강제청산은 불편하고진정한 자동매매가 아님으로 본인의 실정에 맞지 않아 다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본인의 생각으론 ①.②봉에서 발생하는 신호는 ③시간에 시장가 주문을 내고 ③.④봉의 신호는 다음날 동시호가 시간에 시장가 주문이 나가게 하면 될것 같은데 가능한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도 있을련지요?
늘 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09 10:35: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사용자님이 말씀하시는 부분은 불가능합니다.
15시 5분이후의 봉은 15분이 되었을 때 일괄적으로 한번에 그려지는 봉입니다.
①.②봉에서 발생하는 신호는 ③시간에 시장가 주문을 내고 ③.④봉의 신호는 다음날 동시호가 시간에 시장가 주문이 나가게 할 수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CJ_pdw6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동시호가 신호 매매는?
> 안녕 하세요
5분봉으로 선물을 자동매매 시스템으로 거래해보니 주문체결에 문제점이 있어 구체적으로 글을 올립니다.
① 15:00:00~15:04:59
② 15:05:00~15:09:59
③ 15:10:00~15:14:59
④ 15:15:00
위의 4개봉은 거래가 되든 안되든 봉이 생성되어 매매신호가 발생해도 실제로는 주문체결이 되지않아 신호와는 달리 다음날도 정반대인 이전 신호의 포지션을 유지된 것을 보고 상당히 당황했습니다.
1226번의 답변에서 동시호가 이전에 강제청산하는 방법을 주셨으나 강제청산은 불편하고진정한 자동매매가 아님으로 본인의 실정에 맞지 않아 다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본인의 생각으론 ①.②봉에서 발생하는 신호는 ③시간에 시장가 주문을 내고 ③.④봉의 신호는 다음날 동시호가 시간에 시장가 주문이 나가게 하면 될것 같은데 가능한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도 있을련지요?
늘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