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04-07-10 14:50:03
1034
글번호 4467
문의.
어떤 시스템 식이든 첫신호가 나는 첫번째 봉을 어떻게 표시합니까?
부탁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12 11:50: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골든크로스가 난 지점의 종가와 비교해 높으면 매수 낮으면 매도
if crossup(ma(c, 5), ma(c,20)) then
var1 = var1+1;
if var1 == 1 then
var2 = c;
if c > var2 then{
buy();
exitshort();
}
if c < var2 then{
sell();
exitlong();
}
감사합니다.
> 두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문의.
어떤 시스템 식이든 첫신호가 나는 첫번째 봉을 어떻게 표시합니까?
부탁합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