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두성
2004-07-10 14:50:03
1034
글번호 4467
답변완료
문의. 어떤 시스템 식이든 첫신호가 나는 첫번째 봉을 어떻게 표시합니까? 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12 11:50: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골든크로스가 난 지점의 종가와 비교해 높으면 매수 낮으면 매도 if crossup(ma(c, 5), ma(c,20)) then var1 = var1+1; if var1 == 1 then var2 = c; if c > var2 then{ buy(); exitshort(); } if c < var2 then{ sell(); exitlong(); } 감사합니다. > 두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문의. 어떤 시스템 식이든 첫신호가 나는 첫번째 봉을 어떻게 표시합니까?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