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작성 질문드립니다.
2004-07-11 20:53:12
911
글번호 4473
수고하십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파라볼릭 추세활용매매인데요.
파라볼릭 (0.02,0.2) 이 5일간 상승추세일경우에 매수 5일간 하락추세일경우에 매도
입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12 14:10: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 매수/매도청산
If accumn(iff(value > value[1],1,0),5) >=5 then
{
Buy();
Exitshort();
}
# 매도/매수청산
If accumn(iff(value < value[1],1,0),5) >=5 Then
{
Sell();
Exitlong();
}
감사합니다.
> 길목대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작성 질문드립니다.
> 수고하십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파라볼릭 추세활용매매인데요.
파라볼릭 (0.02,0.2) 이 5일간 상승추세일경우에 매수 5일간 하락추세일경우에 매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