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작성 질문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길목대응
2004-07-11 20:53:12
911
글번호 4473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파라볼릭 추세활용매매인데요. 파라볼릭 (0.02,0.2) 이 5일간 상승추세일경우에 매수 5일간 하락추세일경우에 매도 입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12 14:10: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 매수/매도청산 If accumn(iff(value > value[1],1,0),5) >=5 then { Buy(); Exitshort(); } # 매도/매수청산 If accumn(iff(value < value[1],1,0),5) >=5 Then { Sell(); Exitlong(); } 감사합니다. > 길목대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작성 질문드립니다. > 수고하십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파라볼릭 추세활용매매인데요. 파라볼릭 (0.02,0.2) 이 5일간 상승추세일경우에 매수 5일간 하락추세일경우에 매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