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입니다.
2004-07-13 13:22:27
754
글번호 4504
이메일로 문의했는데 연락이 없어서 다시 질문합니다.
수고하십시오.
진입조건
매도진입은 다음의 두가지에 대한 각각의 경우를 만들려고 합니다.
두가지의 식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식1) 스토캐스틱패스트(10,3)이 과열권(80)을 하향 돌파하면 매도진입한다.
단 이전 5개봉 이내에서 VHF(30)의 값이 0.4이상이고,
꼭지점(상승에서 하락으로 전환)을 만들어야 한다.
식2) vhf(30)지표의 값이 0.4이상인 상태에서 꼭지점(상승에서 하락으로 전환)을 만들면 매도진입한다.
단 이전 10개봉이내에서 스토캐스틱패스트(10,3)가 과열권을 하향 돌파했어야 한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13 14:40:51
> dd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입니다.
> 이메일로 문의했는데 연락이 없어서 다시 질문합니다.
수고하십시오.
진입조건
매도진입은 다음의 두가지에 대한 각각의 경우를 만들려고 합니다.
두가지의 식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식1) 스토캐스틱패스트(10,3)이 과열권(80)을 하향 돌파하면 매도진입한다.
단 이전 5개봉 이내에서 VHF(30)의 값이 0.4이상이고,
꼭지점(상승에서 하락으로 전환)을 만들어야 한다.
식2) vhf(30)지표의 값이 0.4이상인 상태에서 꼭지점(상승에서 하락으로 전환)을 만들면 매도진입한다.
단 이전 10개봉이내에서 스토캐스틱패스트(10,3)가 과열권을 하향 돌파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