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ddd
2004-07-13 13:22:27
754
글번호 4504
답변완료
이메일로 문의했는데 연락이 없어서 다시 질문합니다. 수고하십시오. 진입조건 매도진입은 다음의 두가지에 대한 각각의 경우를 만들려고 합니다. 두가지의 식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식1) 스토캐스틱패스트(10,3)이 과열권(80)을 하향 돌파하면 매도진입한다. 단 이전 5개봉 이내에서 VHF(30)의 값이 0.4이상이고, 꼭지점(상승에서 하락으로 전환)을 만들어야 한다. 식2) vhf(30)지표의 값이 0.4이상인 상태에서 꼭지점(상승에서 하락으로 전환)을 만들면 매도진입한다. 단 이전 10개봉이내에서 스토캐스틱패스트(10,3)가 과열권을 하향 돌파했어야 한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4-07-13 14:40:51

> dd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입니다. > 이메일로 문의했는데 연락이 없어서 다시 질문합니다. 수고하십시오. 진입조건 매도진입은 다음의 두가지에 대한 각각의 경우를 만들려고 합니다. 두가지의 식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식1) 스토캐스틱패스트(10,3)이 과열권(80)을 하향 돌파하면 매도진입한다. 단 이전 5개봉 이내에서 VHF(30)의 값이 0.4이상이고, 꼭지점(상승에서 하락으로 전환)을 만들어야 한다. 식2) vhf(30)지표의 값이 0.4이상인 상태에서 꼭지점(상승에서 하락으로 전환)을 만들면 매도진입한다. 단 이전 10개봉이내에서 스토캐스틱패스트(10,3)가 과열권을 하향 돌파했어야 한다.